본문 바로가기

식사를합시다/카페25

기가막힌 송정해수욕장의 뷰! 여기 뷰 맛집이네 :: 투썸플레이스 송정힐스점 안녕하세요 ! 일성입니닷. 오랜만에 투썸 플레이스를 다녀왔어요. 제가 사는 송정에는 투썸이 원래 바닷가 바로 앞에 하나가 있는데 한개가 또 생겨버렸어욥 하하하하 작년까지만 해도 엔젤리너스였는데 금세 탈바꿈한거 있죠? 빠르다 빨러.. 투썸플레이스 송정 힐스점! 굉장히 크죠! 5층 건물이예요 물론 엘레베이터 有 걱정마세요 걸어 올라갈 걱정 안하셔도 돼요 : ) 투썸플레이스 송정 힐스점송정해수욕장 보며 신상 송정 카페전화번호 : 051-704-2347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3영업시간 : 24시간 1층엔 주차장이 있고 2층부터 본 건물이예요. 2층 TWOSOME ORDER . PICK UP3층 TWOSOME RESTROOM WOMEN + 수유실!4층 TWOSOME RESTROOMS5층 TWOSOM.. 2019. 9. 2.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는 룸카페! 편해서 시간가는 줄 몰라~ :: 다락카페 부산대점 안녕하세요 ! 일성입니다 ㅎㅎ 며칠 전 다녀온 카페다락 부산대점을 리뷰할려고 해요~ 부산대에 처음 온 저도 한번에 찾을 만큼 부산대학로 길이 단순하더라구요!? 더워서 얼른 들어왔답니다. 들어오는 입구! 왼쪽편에 있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 0515132683 그리고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게 담요도 구비 돼 있어요! 담요는 깨끗이 쓰고 제자리에 ^^ 다 먹고 빈잔은 다시 가져다 주셔야 해요! 머문자리도 아름답게 @ 당연히 음식물은 반입 금지! 1인 1주문으로 만석시 3시간으로 시간제한이 있다고 하네요. 여기오면 와플은 먹어봐야한다는데 .. 배가 불러 와플은 다음 기회에 : ) 카페다락 메뉴 커피(coffee) 에소프레소, 아메리카노 4,000카페, 바닐라, 헤이즐넛, 연유 5,000카라멜마끼야또, 카푸치노.. 2019. 8. 25.
바닷가 앞에 위치한 자그마한 카페&토스트 :: 송정해수욕장의 cafe향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이제 한 여름이라 제가 일하고 있는 서핑 샵도 손님이 굉장히 찾아오셔요. 직업 특성상 물 속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물 안에서 움직이는게 칼로리가 많이 소모돼서 물만 들어갔다 나오면 배고파 자주 cafe향에서 토스트를 사먹어욧 : ) 몇년 전부터 하신건진 모르지만 작년에도 몇번 사먹었어요 가게 앞 모습!! 제가 다른 직원분들 심부름까지 다 하러 온터라 사장님은 바로 토스트3개 만들기 돌입 이곳 저곳에 메뉴판이 있으니 조금은 조잡해 보일 수 있지만 뭐 어떤가요. 세월이 느껴지니 좋아요 ㅎㅎ 최신 라면 조리기가 가게앞에 설치돼있어요 새벽부터 서핑타러 오시는 분들 많으신데 아침 먹으러 지나가보면 가게 앞 주차장에 주차해두고 라면 드시는분들 꽤 많더라구요. 아직 라면 조리기 한번도 사.. 2019. 8. 2.
당일생산,판매까지 핸드메이드 식빵맛집 :: 도담도담 식빵 서면nc점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며칠전 휴무라 부산 서면에 갔어욥! 출출한채로 길거리를 거닐다 고소한 빵 냄새 맡고 홀린채로 도담도담 식빵 서면점에 들어가게 됐어요 ㅋㅋㅋ 도담도담 서면점은 수제식빵전문점이고 당일생산 당일판매! 1개 3,500원 , 3개 구매시 10,000원이예요 도담도담식빵 서면점 전화번호 : 051-806-001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5 , nc백화점 서면점 앞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조기 품절로 마감시간 변경될 수 있음 100% 핸드메이드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맞춰서 가면 더 따끈따끈한 식빵을 맛 볼수있어요. 09:30 식빵류13:00 식빵외16:30 식빵류 모든 빵 메뉴 시식 가능해요! 부담없이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도 다 먹어보고 구.. 2019. 7.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