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여기가 맛집이라며? 곰장어의 매력에 빠질수밖에없네.. :: 기장곰장어

by 일성이 2019.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장산으로 나왔어요


곰장어가 너무 땡겨서 안먹고 버틸수가 없었어요 ㅜ


그렇게 달려온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기장곰장어!


맛집으로 유명해요





기장곰장어 옆길로 들어서면 바로 이용할수있는 주차장이예요


주차공간이 협소해 자리가 없을수도있어요!


부랴부랴 주차후 곰장어 먹으러 ~





1983년도에 시작한 기장 곰장어! 본점이라니요!!


사진 찍으면서 본점이라니!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오래된 집 답게 중앙일보에서도 다녀갔네요


좌동 재래시장 입구 맞은편이라 찾기 쉬워요


그리고 맛집으로 소문나 있어 손님들 정말 많이 오셔요





휴식기 인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더라구요


... 맘아프지만 잘 먹어볼게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술 안주로도 제격인 곰장어 ㅎㅎ





기장곰장어 해운대 본점


전화번호 : 051-701-8921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91번길 19 


좌동 재래시장 입구 맞은편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2:00 ~ 23:00 연중무휴

일요일 12:00 ~ 21:30





기본 상차림 !


입구쪽에는 계란후라이를 할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원하는 개수 원하는 만큼 계란후라이를 직접 해오시면 돼요 ㅎㅎ





추가반찬 및 물은 셀프 ! 꼭 기억하세요





저흰 성인 4명이서 양념곰장어 대 ! + 볶음밥 3개 클리어!


사실 4명이서 곰장어 대 하나는 부족해요 ㅠㅠ


대 하나에 중이나 소 하나 더 시키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그치만.. 가격이  : (





오랜만에 먹는 소맥! + 곰장어!


너무 맛있는 조합이예요





역시 경력은 무시못해요! 


손이 굉장히 빠르십니다 주변자리앉으신분들 다리에 튈까봐


앞치마 다리에 덮어주는 센스 !


기장 곰장어에 대한 호감이 +1





부추는 한번에 다 넣으면 물이 나와서 소스맛이 연해진다고 하네요


먹을 만큼만 조금씩 넣어서 드세욥


소스 연해지면 안되니까~





양념 곰장어를 다 해치운뒤 볶음밥을 먹으려는데 


저흰 5개 하고싶었는데 양념을 보시더니 3개밖에 안되겠다고...


그래도 4개 같은 3개로 해주셨어요 ㅎㅎ!


볶음밥과 같이 먹을 계란후라이 바로 제가 해온 후라입니다


모양은 형편없지만 맛은 보장 : )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다음번에도 꼭 가볼만한 곰장어집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