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으로 드디어 받다.

by 일성이 2020. 3. 7.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한국에 온지 한달째!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 자연스레 포스팅을 할 수 없게(?) 됐다. 그러다 오늘 드디어 기다리던 우편물을 받게됐다. 해외에 있을때 오늘은 금액이 얼마나 들어왔을까 자주 확인했던 구글 애드센스! 매번 확인할때마다 걸리는게 있었는데 바로 구글 핀 번호이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이 들어오면 그 돈을 내 계좌로 받기 전에 집 주소를 확인해야 돈을 받을 수가 있어 꼭 핀번호를 인증해야한다. 내가 알기론 배송까지 1~2주가 걸리고 핀 번호 발급일로부터 4개월안에 인증을 받지 못하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블로그에서 중단된다. *물론 우편물이 안왔을때 다시 발급 가능하다.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나는 멍청하게 해외에서 발급을 눌러놓고 까먹고있다가 한국에 오니 광고가 곧 중단될 위기라 얼른 핀번호 재발급을 받았다. 오늘 무심코 우편함을 봤더니 떡하니 자리잡고있던 우편물! 기쁜마음에 바로 포스팅하기로 마음먹음 : )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주면 안쪽에 이렇게 6자리 숫자로 핀번호가 나온다!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하고 입력해주면 끝!

4개월이 다 끝나갈때면 이렇게 PIN을 인증할 수 있는 기간이 1개월도 남지 않았다는 글이 애드센스 홈에 뜨게된다. 광고 단위에서 광고 게재도 중단된다는 말과 함께..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중단하지마~~~~ 

그럼 이제 핀번호를 입력하러 ㄱㄱ 주소 확인 내용이 항상 상단에 떠있어서 맘이 불편했는데 확인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6자리 FIN번호 입력칸에 적혀있던 핀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뜬다. 100달러가 모이면 통장을 통해 출금할 수 있다. 5달러만 더 모으면 첫 지급을 받을 수 있어 설렌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지급 후기는 다음번에 ~

*판매 대금을 은행 송금으로 받으려면 은행에 문의해서 환율과 수수료를 확인하세요. 대한민국에서 발급된 미국 달러 통화를 사용하는 은행 계좌여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이렇게 나와있어 일단 통장을 만들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