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성 카페 글라스하우스 glasshaus 사실적인 후기

by 일성이 2022. 6. 26.
728x90
반응형

고성 카페 글라스하우스 glasshaus 사실적인 후기

 

날씨가 흐리던 날

작년부터 강원도에 있을때

한번 가보고싶었던

고성에 위치한 글라스하우스를 다녀왔다.

여기 사장님이 서퍼이기도하고

이리저리 얘기도 많이 들었던터라

쉬는 날에 부리나케 달려갔다.

 

글라스하우스

 

여기가 바로 글라스하우스 glasshaus.

내가있던 양양 인구해변 쪽에서는

차타고 50분정도 걸린다.

날씨도 흐리고 생각보다 추워

서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다.

오히려 사진찍기에는 사람이 없어서 아주 좋-아.

 


글라스하우스 glasshaus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 43,

글라스하우스는 강원도 고성 천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찾아오기가 굉장히 쉽고

매장 바로 앞이 해수욕장에 찾아오신분들을

위한 주차장이 준비돼있어

주차도 하기 편하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대중교통이용시

속초버스터미널 도착시 가까운 버스정류장에서

1, 1-1, 19, 22, 16번 버스를 타고 

천진해수욕장 입구에서 하차!

 

차가있으신분들은 

강원도 고성군 토서명 천진리 111번지

또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43으로

오시면 된다.

 

글라스하우스 내부

 

날씨가 추워 손님이 없는건 알겠는데

직원분들도 안계셔서 당황,,

파도있는 날은 파도타러가는듯 ㅋㅋㅋㅋ

얼마지나지않아 직원분이 주문받으러오셨는데 친절하진않았다.

 

 

다른 글들을 보니 강아지도 키운다고 들었는데

어디갔는지 보이지않고

글라스하우스 굿즈들이 전시돼있었다.

굿즈보다 제일 뒤 벽에 붙어있는

서핑보드에 눈이간다ㅏㅏ

 

 

여기가 바로 메인공간 겸 포토스팟,

인스타보면 다들 여기서 사진찍어 올리는데

날이 흐려서 아숩,,

 

 

한 가운데 있는 칵테일바 전에는 없었다고하는데

이번에 새로 생겼나보다.

 

 

이 건물은 카페 손님들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

컨테이너라 겨울엔 많이 추울듯..?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음!

 

 

여기도 사진찍을 수 있게끔 돼있고

역시 글라스하우스는 사진맛집

 

 

쇼룸으로 운영되고있는 건물엔

힙한 옷들이 전시돼있다.

사고싶었던 티셔츠가있었는데

가격이 많이 나가서 구경만 하고오는걸로 ㅎㅎ

 

 

당근케잌과 커피를 주문하고

나는 커피를 못마시니까 핫 초코로 대신했다.

당근케잌은 내 취향은 아닌걸로 .. 역시 케잌은 초코


날씨가 흐려서그런지

아님 기대를 너무 많이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던

글라스하우스 고성까지 갈 일은 없지만

다음번엔 날 좋을때 한번 더 방문하는걸로 !

 

 

강원도 양양 고기잔뜩 하조대 순대국과 코게러지 koh garage

한달만에 쓰는 블로그! 4월부터 강원도 양양살이 중이지만 블로그 쓸 생각을 못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리뷰를 할 수 있을정도로 다녔다 🤣 오늘은 내가 제일 자주가는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순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