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인도네시아

주문진 백옥마라탕 - 계속 방문하게 되는 맛

by 일성이 2023. 4. 29.
728x90
반응형

주문진 백옥마라탕 - 계속 방문하게 되는 맛

 

백옥마라탕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연주로 297-1

매일 11:3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033-661-2877

 

백옥마라탕

 

강원도 주문진에 위치한 백옥마라탕 매장

양양살이 할 때 제일 자주 갔던 곳인데

여기 마라탕이 제일 맛있다.

강릉, 속초 다해도 여기가 제일 굳 : )

일요일 휴무인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일주일에 두세번은 갔었다.

 

백옥마라탕

 

매장 내부 모습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4개 정도에 

긴 바 테이블도 있어서 

갈때마다 만석인 경우는 없었다.

내가 있는곳까지는 배달이 안되지만

식사하고 있으면 배달이나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았다.

 

주변 학생들도 많이 찾는 맛집!

 

 

내가 갔을 때는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양파장아찌가 있었고

마라탕에 넣어먹을 수 있는

마유 소스도 셀프

 

 

매운걸 못 먹는 나는 

항상 1단계로 먹었었다.

 

 

마라탕의 경우 

셀프마라탕 코너에 가서

이것저것 먹고 싶은 만큼 담아 

카운터로 가져가게 되면 

100g당 1,600원으로 계산되고

고기를 추가할 경우 3,000원의 추가금이 발생

 

 

여기 냉장고에서 원하는 만큼 담아서 

카운터로 가면 됨!

내가 좋아하는 푸주를 가득 담고

이것저것 많이 담았다.

 

 

계산 전에 꼭 고기추가 및 맵기단계를

사장님께 말씀드려야 한다.

 

내가 좋아하는 야채들로 가득 담음,,

2명이지만 2인분보다 훨씬 많이 담음

항상 남으면 포장해 가기 때문에 no걱정ㅋㅋ

다음날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을 수 없다.

 

 

기본 밑반찬

꿔바로우 같은 건 양파 장아찌 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 편..

 

 

이렇게 목욕탕 열쇠를 나눠주시는데

가지고 있으면 번호에 맞게 

음식을 가져다주신다.

진동벨 같은 느낌이랄까?

 

마라탕

 

드디어나온 마라탕!

1단계가 딱 좋다

많이 맵지도, 그렇다고 안 맵지도 않음

진짜 국물 맛이 기가막힘

양고기였나 소고기였나 기억이 안 나지만

어쨌든 꼭 고기추가해서 먹자.

 

꿔바로우

 

내 사랑 꿔바로우!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탕수육보다 훨씬 맛있음

안에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두꺼운 튀김옷과 잘 어울림

쫀득쫀득,,

내 최애 꿔바로우는 백옥마라탕

 

계란볶음밥

 

6,000원인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마저 맛있음

처음 갔을 때는 공깃밥 시켜서

마라탕이랑 같이 먹었는데

계란볶음밥 시킨 이후에는

항상 계란볶음밥과 마라탕을 같이 먹는데

친구들 다 데려가고 싶은 맛

 

주문진에서 꼭 먹어야하는 백옥 마라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