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카페) 기똥찬 바다가 보이는 송정해수욕장 스타벅스와 귀염진 스타벅스 텀블러!!

by 일성이 2019.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 )


오늘 포스팅은 이틀전 다녀온 스타벅스! 부산송정점!





벌써부터 에어컨을 틀어놨어요!


날이 조금 덥긴 했지만 문 열어두면 충분히 시원할거같은데


2층까지 있어 에어컨을 틀어놓은거 같았어요


안틀어놔도 될거같았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스타벅스 메뉴판!


저는 커피를 잘 안마시기 때문에 항상 생과일 음료를 찾는데


보이질 않아 같이 간 일행만 음료를 샀어요





자리에서 직접 갈아서 주는 생과일주스를 원하는데


용기에 다 담겨있네요 ㅏ하하 


다음엔 저거 먹어봐야겠어요!





7레이어 가나슈케이크!


맛있어보여 바로 포장해서 들고 왔어요 


윗줄 왼쪽 세번째!





날도 좋고 송정 바다도 좋고~





2층에서 내려다보면 더 좋을거 같아요 


저흰 바로 사서 들고 나와서 2층을 가보지 못했,,


다음에 가보죠 뭐~ 가까우니까~





이건 보온병이예요 심플하네 하며 보다가 가격보고 놀라서 찍었네요.. 


JNL팬시 워드마크 보온병 600ml 50,000원 


이제 날이 따뜻해지니 구입하시는분들 많이 없을거 같네요





보온병 옆에는 텀블러!


많이 들고다니시는 제품같아요 흔한느낌?


하나쯤 있으면 좋을거같네요 !


설거지 하기 귀찮아 패스~





이렇게 사온 나란놈 아무 음료나 들고올걸!


아메리카노는 같이 간 형의 음료!





두구두구 바로 7레이어 가나슈케이크


7겹으로 쌓아올렸나봐요 


뒤쪽은 딱딱한 면으로 지탱해주는거 같은 느낌이고


완전 초코가 진할 줄 알았는데 그정도까진 아니예요


좀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위에는 귀여운 음표가 꽂혀있네요


그래도 달긴 하니까 구입하실때 참고하세요!



해운대구의 다른 카페!

[식사를합시다/카페] - (카페)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의 해운대구 장산 asella 카페!

[식사를합시다/카페] - (카페) 그놈의 갬성카페 끝판왕 부산 송정 이색카페 '함흥슈퍼' 송정 핫플레이스 '함흥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