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 정보

필리핀 세부 9월 여행 추천 이유

by 일성이 2023. 8. 9.
728x90
반응형

세부는 필리핀의 중심부로, 도시의 분위기와 자연의 경이로움이 조화를 이루는 섬 입니다. 연중 내내 방문할 만한 명소이지만, 9월은 세부에 독특한 매력을 가져다 줍니다.  9월에 방문하는 것이 왜 좋은지, 날씨가 어떤지, 여행 팁, 그리고 방문해야 할 장소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 )

왜 9월인가?

9월은 장마철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지않는 달이지만, 이로 인해 더 진정하고 평온 세부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이상적인 달입니다. 관광객이 적기 때문에 평소의 붐비는 관광객 없이 세부의 명소를 탐험할 수 있어, 더 개인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숙박 및 활동에 대한 가격이 일반적으로 낮아, 성수기때보다 큰 부담감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728x90

세부 날씨 정보

9월은 필리핀의 장마철에 속합니다. 세부에서는 비가 오긴하지만, 화창한 날씨도 이어집니다. 온도는 성수기인 여름 달보다 시원하므로 야외 활동이 더 편안합니다. 비는 풍경의 푸르름을 드러내어, 더 푸른 초록색과 파란색을 만들어냅니다.

 

9월의 여행 팁

적절한 짐 싸기: 항상 가벼운 방수 재킷이나 우산을 지참하세요. 방수 신발과 가방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대적으로 따뜻하므로, 가벼운 통기성 있는 옷을 추천합니다.

지역 날씨 정보: 지역 날씨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이는 야외 활동과 섬 간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실내 활동: 세부는 다양한 실내 활동을 제공합니다. 세부 시에서 박물관, 교회, 쇼핑몰을 방문하거나 리조트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기는 것처럼 비가 오는 동안 할 수 있는 활동이 많습니다.

안전 우선: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계획한다면 조건이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이 시기에 바다는 거칠 수 있습니다.

 

9월에 방문하기 좋은 장소

오슬롭(oslob): 오슬롭은 고래상어와의 상호 작용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온화한 거인들과 함께 수영하는 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입니다. 9월의 흐린 하늘은 수중 경험에 드라마틱한 터치를 추가합니다.

카와산 캐녀닝: 9월의 비는 폭포를 더 웅장하게 만듭니다. 여기서의 캐녀닝은 트레킹, 수영,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활동을 포함한 스릴 넘치는 활동입니다.

모알보알: 모알보알은 정어리 떼라는 독특한 다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백만 마리의 정어리의 회오리 속으로 다이빙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세부 시: 도시는 역사와 문화로 풍부합니다. 세부의 기독교 유산의 상징인 마젤란의 십자가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삼각 요새인 산 페드로 요새를 방문하세요. 9월의 비 오는 날은 도시의 실내 명소를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막탄 섬: 막탄은 세계 수준의 해변 리조트를 제공합니다. 9월의 비성수기는 더 나은 거래와 더 적은 관광객을 의미합니다. 수상 활동을 즐기고,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현지 음식을 만끽하세요.

9월의 세부는 섬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자를 위한 것입니다. 가끔 오는 비는 섬의 매력을 강화시키며, 풍경을 더 그림 같게 만듭니다. 올바른 준비와 유연한 일정을 갖추면, 9월은 세부를 방문하기 위한 가장 좋은 달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