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나 홀로 모듬회를 부산 송정 | 등대횟집

by 일성이 2019. 5. 21.
728x90
반응형



저녁으로 뭘 먹지 생각하다


오늘은 사시미로 결정한


일성입니다!   : )





점심특선은 12시 ~ 3시까지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오후 10시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41


전화번호 : 051-704-0078





들어가는 입구예요


오늘은 사장님 부부의 자녀가 앞에서


뛰어놀고있었어요 귀여워라 @@





일본 사케도 판매하고 있네요


간바레오또상! 유명하죠?


회 구입하며 사케도 한잔 해보세요 


잘 어울립니다!





일류닭 부산 송정점과 제휴가 맺어져 있나보네요





코스요리는 방으로!!




제 횟감들이 여기있네요!!





웬만한 생선은 다 국내산이네요~





딱 포장해서 들고온 나홀로 모듬회 !!


처음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지만


만나서 카드결제 불가능해서 제가 직접 방문해서 


찾아왔어요!


혹시나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실땐


어플로 결제하셔야해요 : )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맛이 있네요~


딱히 땡기는게 없을땐 부드럽고 담백한 모듬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