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꽃삼겹살 이렇게 손님이 많아?.. :: 송정 돼지야 숯불 꽃 생삼겹

by 일성이 2019.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오늘은 토요일이라 손님이 많았네요 : (


지친 몸뚱이를 달래러 송정 맛집인 돼지야에 왔습니다.


꽃삼겹이 그렇게 맛있어요 !





휴무일 : 매주 첫째 셋째 화요일!


영업시간 : 오후 4시 ~ 오전 2시 


전화번호 : 051-703-3663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길가에 주차하고 오세요!





테이블 열개도 채 안되는 작은 가게!


아담하니 좋죠!





저흰 삼겹살 3인분 + 꽃게 된장찌개 + 라면 + 공깃밥 2을


바로 시켰어요! 밥이랑 같이 먹어야 꿀~~






작년에 왔을때보다 아쉬운점은


명이나물이 사라졌어요 : (


최애 반찬인데.. 손님들이 많이 남겨서 이제 


명이나물은 안하신다네요..


내 명이나물 돌리도~~





그래도 명이나물 대신 배추같은걸로 장아찌한게 생겼어요!


정체를 모르겠음,,





둘이서 3인분 바로 주문!


성인 남성 둘이서 먹기엔 조~금 부족해요





3인분 다 불판으로~~





비주얼 괜찮죠? 


감자구워 포테이토로 흡.입





양념 젓갈에 찍어 먹으며


 제주도 흑돼지 느낌도 초끔 첨가!





명이나물 대신 명이 상추...??


명이나물이 없어진건 아쉽지만 


꿩대신 닭이라도





라면과 된장찌개 나왔어요!





라면은 평타이상! 삼양라면 같네요


된장찌개는 살짝 아쉬워요


너무 인공맛이...





그래도 밥 한공기 후딱 해치웠네요


이정도 고기 퀄리티면 송정 맛집으로 ㄱㄱ!


배에 기름칠을 하고싶다면 당근 돼지야로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