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패스트푸드) 요가끝내고 출근길엔 맥도날드 맥모닝이지! / 청포도칠러 후기

by 일성이 2019.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성 입니다 ~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우중충 하네요. 그래도 비는 안 올듯 해요 !

 

 

보시다시피 날씨는 우중충 !

오늘 출근하는 길에 눈에 띈 맥도날드 송정점

드라이브 뜨루도 있고 주차공간도 많답니다

 

 

맥모닝 주문시간은 오전 4시~ 오전10시반

무인포스기에서 주문을 했어요 !

생각보다 쉬워요 

먹을거 선택해서 주문완료 누른뒤 밑에 카드를 넣어주시면 돼요

 

 

이렇게 영수증이 나오고 결제완료 창이 나오면 끝난거에요 

영수증이랑 카드 가지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사진 위쪽에 스크린에 주문번호가 뜰거에요

제공과 준비중 칸이 있는데 제공 칸에 6160 주문번호 뜨면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를 먹었어요 

단품가격 4,800원 / 세트가격 5,800원 이구요 

세트는 음료수 포함이고 단품은 음료수 미포함이에요 ! 

저 음료수는 새로나온 청포도칠러 입니다 

새콤하고 저 처럼 어린이 입맛에 딱! 입니다ㅋㅋㅋ

청포도칠러 단품구매시

스몰 / 미디움 / 라지

2000 / 2500 / 3000 

이렇게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슬러시로 나온 제품이다 보니까 날이 더 따뜻해지면 

많이 찾으실거 같네요

여러분도 맥도날드 들려서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아래 하트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