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시원한 바다 앞에 위치한 조개구이 :: 청사포 제이제이가리비

by 일성이 2019. 6. 20.
728x90
반응형



시원한 부산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부산 청사포 제이제이 가리비 본점에 왔어요!


요즘 핫한 청사포인데요~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어요!




끝에 보이는 다리넘어에는 부산 송정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요


해운대와 송정의 중간에 위치한 청사포!





제이제이 가리비 (구 쭈쭈가리비)


전화번호 : 051-703-7023


영업시간 : 평일 오후 4시 ~ 오전 2시 까지

주말 오후 12시 ~ 오전 2시까지





2018년도에 반영한 KBS - 1%의 우정


안정환과 배정남도 다녀갔다네요!


요즘 최애 모델 배정남 하하ㅏ하





제이제이 가리비 입구 !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더라구요


왠지 더 믿음이 가죠?





4명이서 가리비 대 + 모듬꼬지구이 + 해물라면 + 알밥 까지 시켜


알차게 먹었네요





기본 상차림! 씨푸드다 보니 횟집을 떠올려서 그런가


쯔개다시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어요!





벽에 붙어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하세요!!


누구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리비 !


가리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대자도 부족했어요..





치즈에 스파게티면을 같이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가리비 딱 넣어서 치즈에 찍어먹으면 굳굳 !!




비주얼 끝장납니다 또 먹고싶다 ^_^





지글지글 톡톡 뚝배기 알밥


해물라면과 같이 먹으니 가리비보다 더 맛있는거같기도 ㅎㅎ





모둠 꼬지!


닭가슴살 , 소떡소떡 , 닭윙 , 돼지고기 , 새우등등


사실 굽기는 많이 힘들더라구요


꼬지채로 굽기보단 하나하나 따로 다 빼서 구우시는걸 추천드려요





해물라면 ! 


삼양라면인지 진라면인지 저희끼리 헷갈려하고있는데


점원분이 신라면이라고 하셔서 머-쓱 했다는 : )





이렇게 구우면 다 타요..


하나하나 다 빼서 구우세요!


참 ! 은행구이도 있었어요 드실땐 껍질을 까서 드세요 ㅎㅎ


부산에 오셔서 조개구이가 드시고 싶으시면


청사포로 오세욧!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