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필리핀 마닐라 자유여행 마닐라베이와 SM 몰 오브 아시아

by 일성이 2019. 12. 12.
728x90
반응형

 

Mall of Asia에서 바라본 마닐라 베이

 

이번 포스팅은 전편에서 소개한 필리핀 마닐라 국립 역사박물관을 다녀온 후 원래는 씨사이드 마켓이라는 곳을 갈 예정이었으나 배가 고프지 않은 관계로 그냥 몰 오브 아시아 앞 마닐라 베이에서 저녁을 보내기로 했다.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필리핀 국립역사박물관 후기(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필리핀 국립역사박물관 후기(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

오늘은 국립 역사박물관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에 다녀왔다. 마닐라 베이 바로 옆 리잘파크 안에 위치해있어 그랩 카를 타고 출발! 숙소에서 거리가 있어 300페소 넘게 주고 온듯하다.. 내 돈~~ 날..

1sung.tistory.com

 

 

필리핀 국민 음식점인 Mang Inasal Philippines. 필리핀 바베큐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어딜가나 많이 보이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시도하러 들어갔다.

 

 

월요일 점심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을 수가.. 빈 자리 하나없이 2층까지 꽉 찼고 기다리는 시간도 어마무시해 그냥 나와버렸다. Mang Inasal Philippines의 리뷰는 다음번으로 미뤄야겠다 : 0

 

졸리비

 

두번째로 간 곳은 필리핀에서 제일 유명한 Jolibee 졸리비 되겠다. 졸리비는 한국의 롯데리아 정도로 생각하면 편할듯. 졸리비 없는 동네는 찾기 힘들정도?! 여기도 사람이 많았으나 자리는 있어 들어왔다.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

 

졸리비 메뉴

 

필리핀에 나름 오래있었는데 졸리비 리뷰는 처음이다. 맨날 맥도날드나 버거킹 KFC 등등 졸리비 빼고는 다 갔는데.. 필리핀 패스트푸드점의 치킨이 매우 짜서 특히 졸리비 치킨이 매우 짜 잘 안왔다.

 

 

주문하는데는 오래 걸렸지만 생각보다 빨리나온 음식! 내가 시킨 치킨 with 버거 스테이크 C8번과 졸리 스파게티 with 프렌치 프라이! C2번 각각 130페소와 90페소로 저렴하다. 저렴해서인지 양도 저렴하다.. 음료는 아이스티로! 확실히 나는 졸리비보다 맥도날드가 좋다. ㅎㅎ

 

The Dessert Museum

 

유명한 디저트 박물관이 있다고해서 일부러 찾아온 곳! 사진찍기 좋다는데 입장료가 인당 700~800페소였던걸로 기억한다. 생각보다 많이 비싼 입장료에.. 그냥 뒤돌아 나왔다. 방마다 서비스로 디저트도 주고 한다는데 ... 좋은 후기를 들려주고 싶었지만 가난한 백팩커의 최후ㅜ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https://goo.gl/maps/QBSK7rdQi5q1rDNq9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디저트 박물관 근처의 Mall of Asia (MOA)에서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해가 지기 시작했다. 몰오브아시아 현지인들은 모아라고 부르는데 굉장히 크고 초행자는 길 잃기 십상이다. 사람도 많고 소매치기 조심하자!

https://g.page/the-mall-of-asia-official?share

 

SM 몰 오브 아시아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SM 몰 오브 아시아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몰오브아시아에서 마닐라 베이로 가는 길! 모아에서 바로 가는길이 있으니 내려가서 도로를 건널 필요가 없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난다. 

 

 

월요일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 마닐라 베이에는 조그마한 놀이기구들이 많다. 범퍼카, 바이킹, 자이로 드롭등등 놀이기구를 못 타는 나는 범퍼카만 탔다. 전에는 사람이 이렇게까지 많지 않았는데 다 크리스마스 때문!

 

 

아니 크리스마스 덕분! 덕분에 예쁜것들 천지다. 아이들도 정말 많고 트리도 정말 많던 ㅎㅎ

 

 

마닐라 베이에서 바라본 몰 오브 아시아 (모아) 필리핀 여행은 확실히 겨울게 오는게 좋겠다. 사람사는 냄새도 물씬나고 다들 겨울엔 필리핀으로 오세요 !

 

 

마닐라 밤 바다를 바라보고 왼쪽에는 놀이기구들이 모여있고 오른쪽엔 이렇게 푸드코트처럼 음식을 판다. 케밥, 과일주스, 감자튀김 등등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 많다. 

 

The Mango Farm

 

망고 쉐이크를 하나 득템 ! 보통 100페소 안팎으로 좋은 망고주스를 먹을 수 있다. 아직 망고 철이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함!

 

Turks

 

전에도 몇번 소개했었던 최애 Turks! 보다시피 여기만 줄 서있다!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좋은 곳이다. 여기는 작아서 그런지 밥이 포함된 메뉴도 없고 사이즈도 60페소짜리 하나 있었다.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필리핀에서의 흔한 일상 & 클락 웨이크보드 즐기기

 

필리핀에서의 흔한 일상 & 클락 웨이크보드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웨이크 보드 탄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웨이크 보드를 타기 몇일전부터 굉장히 큰 기대를 하고있었다😊 서핑은 타지만 웨이크 보드는 처음이라 설렘~~ 전날 일상. 전날 아침! 내가 좋아..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필리핀 현지 추천 식당 마닐라 편

 

필리핀 현지 추천 식당 마닐라 편

벌써 필리핀 생활도 한달이 넘었다. 만달루용에서 생활한 뒤론 발리 여행처럼 많은 정보가 담긴 포스팅을 쓰진 못 했으나 그래도 나름 꾸준히 쓰고있다. 오늘은 필리핀 현지에 있는 식당 중 내 맘에 들었던 곳들..

1sung.tistory.com

 

 

뭐 선택지가 없으니 60페소 짜리로 두개 겟! 보통 소고기가 들어가있는게 일반적이다. 음식점에 따라 돼지고기도 있고 다양하다.

 

 

매운거 하나 안 매운거 하나 시켰다.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60페소면 약 1,300원 정도?

 

 

이렇게 귀여운 기차도 손님들을 태우고 다니고~ 방파제에 앉아 마닐라 밤 바다를 즐기며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마닐라 여행 시 꼭 들린다는 몰 오브 아시아! 저녁 시간이라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마닐라 베이도 꼭 가보는 걸 추천한다. 밤 바다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 사람이 많으니 소매치기는 항상 조심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