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바삭 바삭 크런치 치킨이 기다리는 곳 :: 오꾸닭 다대포점

by 일성이 2019. 7. 9.
728x90
반응형


며칠전 다대포 파도가 기가막히게 들어왔어요!

그래서 다대포로 바로 달려갔드랬죠ㅎㅎ

딱! 4시간 타고 저녁먹으러 오꾸닭 다대포점에

왔습니다!



조그마하게 오븐에 꾸운 닭이 보이네요~

이 간판을 보고 어? 오꾸닭이네? 가자!



👇👇 오븐에 꾸운 닭 👇👇

전화번호 : 051-265-5992

위치 : 부산 사하구 다대로 700-1

영업시간 : 17:00 - 02:00



입구 왼쪽에 보이는 Fitz

작년에 피츠 여행러로 활동했었기 때문에

다른 맥주보다 더 친근하게 느껴져요ㅎㅎ😂



왼쪽엔 카운터!

테이블 갯수는 열개정도 되는거 같아요.



오꾸닭 포스터

☝️이럴때 딱이야

✌한마리로 부족할때

👌배부른데 한마리는 부담스러울때

간단하게 치킨을 즐기고 싶을때

여럿이 다 다른 맛을 즐기고 싶을때



피클 , 무 그리고 강냉이 과자 리필코너

왼쪽 통이 강냉이 과자예요 ㅎㅎ



오꾸닭 특제 소스 종류

갈릭샤워크림, 허니머스타드, 데리야끼

조이칠리, 마요와사비, 흙마늘, 꾸닭, 레드핫

8가지 중에

 갈릭샤워,허니머스타드,조이칠리,꾸닭 까지

4가지 선택했어요!

결정장애라 오래걸렸네요 😂



다대포 오꾸닭의 와이파이

PW : 1000013931



로스트 그릴드 한마리



크런치 한마리



허니갈릭 한마리



단호박 치즈구이



성인 남자 6명이서 이렇게 흡입!

밥도 같이먹었는데 허니갈릭 치킨소스가

밥에 제일 잘 어울리더라구요

또 계획에 없던 치밥! 해버렸네요ㅜ

진짜 오븐에 구운 닭은 로스트 치킨이 제일

가깝고 , 크런치는 빠삭빠삭한게 식감이 좋았어요

허니갈릭은 치밥에 굉장히👍👍

단호박 치즈구이는 나온지

5분안에 빈접시로 돌려보냈어요

역시 물놀이 후 먹는 치킨이 제 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