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요즘 뜨고있는 핫플 해리단길 맛집 추천 :: 유루유루

by 일성이 2019.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오늘 어마어마한 맛집 포스팅할려고 이로코롬 달려왔어요


와~~~~ 제가 다녀온곳은 요즘 핫한 핫플! 해리단길인데요


해리단길에서 위쪽으로 걸어오면 고메빵집이 보일거예요


고메빵집 2층! 유루유루!


어떤곳인지 궁금하죠?!



고메빵집 2층 유루유루



고메빵집 2층에 위치한 유루유루! 


저도 지도보고 찾아가다가 한번 지나쳤어요... 


개인적으로 큰 간판이 하나 있었으면 해요


쪼끄마해 지나가면서 찾아보기는 힘들거같네요



유루유루 간판



유루유루! 일본어로 천천히 , 느릿느릿 이라는


간판 정말 작죠?! 찾아오기 힘들었어요!!!!!!!!!


그치만 찾아가기 쉬운 맛집보다 쪼금 어려운것도 나쁘지않네요



유루유루 계단



고메빵집 옆으로 올라가는 계단!


마침 커플분이 내려오고 계시네요..


 저흰 남자 3명이서 칙칙하게 다녀왔는데 하하


뭐 상관있나요 맛있게 먹고왔으니 된거죠~ 



유루유루 우편함



올라가는 길 옆 빨간 우편함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하나가 인테리어를 예쁘게해주네요



유루유루



엄마한테 사진 보내줬더니 부산 비왔어!?


하시길래 응? 아니야 비안왔어 하고 사진을 보니 


바닥이 비가 온듯한 느낌으로다가 코팅? 이 돼있는거같았어요



분홍자전거



블로그 시작하면서 느낀거지만 요즘은 인테리어 전쟁인거같아요


어딜가나 배경맛집,, 배경이 너무 예쁩니다



유루유루 사진스팟



유루유루 사진 스팟!


커플분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식사 후 조금 어둑어둑해지고 나오니까 더 예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유루유루 인테리어



유루유루 


전화번호 : 070-7677-0425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6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유루유루



유루유루 


천천히 느릿느릿 느긋한 모양모양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는 단어



유루유루 대기자명단



유루유루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대기자명단과 메뉴판


저흰 다행히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왔어요


그렇게 늦은 시간도 아니였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조금은 한가해보였어요





유루유루만의 특이한 실내 


신발을 벗어두고 복층인 계단을 올라가 식사를 할 수도있고


굳이 방에 들어가기 싫다면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으셔도 돼요





저희 테이블 뒤에서 식사하고계시던 노부부


할머니 할부지 생각이나면서 늙어서도 젊은사람들이 붐비는 


맛집등을 찾아서 식사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았어요


다음엔 부모님과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나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유루유루


유루유루 메뉴판



가지를 안좋아하는 저희는 메인 메뉴인 


나스 하사미아게 (가지튀김요리)를 안시킬려고했는데


진짜 큰 실수를 저지를뻔했네요


메인메뉴인 이유가 있어요!!!!!!!! 꼭 시켜드세요



데미그라스 오믈렛



데미그라스 오믈렛 11,- 


부드러운 계란이 올라간 카레덮밥느낌?


처음 계란을 자를때 눈 요기로 좋은거 같네요


전 오믈렛이 메인메뉴인줄 알고 왔는데



데미그라스 오믈렛



바로 이 장면! 


카메라에 담기위해 부들부들 찍었어요 ㅎㅎ


보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





두번째 메뉴인 미소철판카츠 13,-


뜨거운 열기와 함께 나올땐 소스가 뿌려져있지 않았어요


사장님이 괜찮으시면 바로 소스 뿌려주신다고 하셔서 


또 한번 카메라를 켰습니다 ㅎㅎ



미소철판카츠



열 나는거 보이시죠!?


유루유루 철판카츠의 특이한 점은 와사비가 같이 나온다는 점!


돈까스와 와사비는 무슨 조합이지? 절레절레 했었는데


나쁘지않았어요 쎈 와사비와 돈까스의 조합 진짜 먹을만해요 ! 



나스 하사미아게



세번째 메뉴인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15,-


제가 먹어본 가지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제목에 적지 않은이유는...


저 처럼 가지요리라는 말을 듣자마자 나가실까봐ㅋㅋㅋ


소스와 야채 곁들여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


다른건 안먹어도 나스 하사미아게는 정말 꼭 드셔야해요 ㅎㅎ



나스 하사미아게



2등분으로 잘라 소스와 야채에 부비적부비적


소스는 조금 매콤해요 참고!


가지요리 꼭 드셔보셔야해요



양송이치즈볼



양송이치즈볼 5,-


포크로 내부를 열어 식혀드셔야해요


혀 데였습니다... 





먹을때 양송이 특유의 향이 많이 납니다


같이 나온 소스가 조금 잡아주긴 하지만 향이 너무 쎄서


버섯을 안 좋아하시는분들은 조금 힘들거같아요!



녹차 아이스크림



마지막으로 후식 녹차 아이스크림까지!


다른 녹차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특유의 쓴맛이 덜해요


녹차아이스크림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