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푸짐한 한우불고기로 든든하게 한끼해결 :: 맘보식당 송정점

by 일성이 2019. 7. 18.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는 맘보식당 송정점!



맘보식당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ㅎㅎ


요즘 7월 치곤 아침 저녁으론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셔야해유~!


며칠전 일 끝나고 여러 송정 식당들을 갔는데


조금 늦은 시각이라 그런지 다 문을 닫거나 


뒷정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ㅠ


찾다 찾다 맘보식당까지 오게됐어요 : )



맘보식당



맘보식당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먹으러 온적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


덕분에 리뷰할 거리가 또 생겼어요


간판에 적혀있듯이 맘보식당은 한우불고기가 푸짐한 집이예요 ㅎ



맘보식당 점심특선



요로코롬 점심특선도 11:00-15:00 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점심식사를 하러 오시는것도 좋으실거 같아요


맘보식당 부산 송정점


전화번호 : 051-531-888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위치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49 (안락동 631-97)



맘보식당



들어가서 오른쪽 테이블 2개 포함해


 총 테이블 10개 가까이 있어요


테이블이 많지않다보니 예약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맘보식당



돈뭉치를 문 꿀돼지 아래에는 휘오 다이아몬드 샘물이 !!


처음 나왔을때 비싼 물로 인식이 박혀서


 아직도 '이거 비싼 물 아냐?' 하게 된다는 .. ㅋㅋ



맘보식당

맘보식당 메뉴판



밑반찬 주시는 속도가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메뉴판 사진 찍기도 전에 다 나왔어요 ㅋㅋ



맘보식당 메뉴

맘보 한우 불고기 20,-

산더미 물갈비 14,-

미국산 불고기 14,-

쌈싸먹는 김치찌개 7,-

된장찌개 7,-

냉면/비빔냉면 5,-

양념게장 (포장판매) 10,-



저흰 성인 세명이서 산더미 물갈비 3인분 + 공깃밥 4개 + 음료


1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 


저희가 배부르게 먹고나왔으니깐 ~~



맘보식당 밑반찬



맘보식당 밑반찬! 양념게장과 샐러드 존맛탱!


두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쿠ㅜ



맘보식당



맘보식당 메인메뉴! 산더미 물갈비!


채소 많아보이지만 밑엔 고기덩어리도 많아요 


편식하는 어린이도 , 아이입맛인 어른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그치만 조금 매콤한게 특징 : )





배탈나지않게 팔팔 끓여 먹었네요


매운걸 못 먹는 저는 많이 매콤하더라구요


그래도 밥 2개 클리어했어요 ㅋ!!


송정 맛집 맘보식당으로 오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