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찾아보기 힘든 솥뚜껑에 굽는 삼겹살 너무 맛있잖아! :: 달맞이 솥뚜껑 김치 삼겹살 송정점

by 일성이 2019. 7. 16.
728x90
반응형

송정 솥뚜껑 김치삼겹살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


며칠전 일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송정에 생긴지 얼마안된 


송정 솥뚜껑 김치삼겹살에 다녀왔어요!


제가 알기론 재작년? 까지 지금 있는 위치 근처에 


솥뚜껑 김치 삼겹살 장사를 하셨던걸로 알아요!


사장님은 동일하고 새로 생긴 가게예요



송정 솥뚜껑 김치삼겹살



삼겹살은 역시 저녁회식으로 먹어야죠 ㅎㅎ


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송정 솥뚜껑 김치삼겹살


가까워서 좋네요 !  


전화번호 : 051-723-3563

 

위치 : 부산 송정교회 바로 옆



식육식당



짜잔 식육식당!


유리창 너머에는 사장님이 고기를 손질하고 계셔요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이예요



솥뚜껑 김치삼겹살 내부



식당 내부에는 테이블 6개 정도 있구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놓으셨어요 : )


손님들이 손만 넣어보고 에어컨 


안틀어져있으면 식사하러 안오신다고하네요..


그래서 이젠 항상 틀어놓으세요


덕분에 땀흘려가며 식사할 필요 없네요



송정 고양이



식당 들어가는 입구에 세상 귀찮은 고양이 한마리


예전에 갔을땐 안보였는데 


키우는 고양이 인가봐요


이름을 안 물어봤네요 미안해 냐옹아



솥뚜껑 김치삼겹살 메뉴



성인 5명이서 삼겹살 8인분 + 된장 작은거 2개 + 공기밥 10개!


이정도는 다들 클리어 가능하시쥬?



솥뚜껑



솥뚜껑에 삼겹살 구워먹는게 진짜 리얼 꿀맛인데


요즘은 솥뚜껑으로 구워주는 집이 잘 없죠..


그래서 더욱 맛있는거같아요


무겁고 뒷정리도 힘들고 불판이 데워지는데 시간이 많이걸려


다들 안 하시는거같아요 : (



삼겹살



빛깔 좋은 삼겹살 5인분부터 나왔네요


역시 고기는 두툼~ 해야 씹는 맛이 있죠 





밑반찬 가지 수 도 많고 


솥뚜껑이 크다보니 콩나물과 김치 각종 채소들도 


 한번에 많이 구울 수 있어서 참 좋아요 ㅎㅎ


제 최애 감자도 빨리 익는다는 : )


없어지면 안돼 ...!!


솥뚜껑에 구워먹는곳 별로 없단말이야



솥뚜껑 김치삼겹살



노릇노릇하게 잘 익힌 솥뚜껑 삼겹살


쌈에 콩나물등 각종 야채와 밥까지 같이 한입에 !


이제 저녁시간인데 배에서 꼬르륵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