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아침을 떼우다! 부산 송정점

by 일성이 2019.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성입니다.

이제 블로그 시작한 지 5일 차 됐네요!!

꾸준히 글 쓰고 있으니까 부족한 점 댓글로 남겨주세요!

 

 

세븐일레븐 부산 송정점의 모습이에요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깨끗 깨끗해요!

 

 

항상 제일 처음으로 발길이 가는 곳이에요

가득가득해서 먹을 거 고른다고 한참을 있었어요.. ㅋㅋ

 

 

여러분들은 애플망고 샌드위치 보셨나요?

저는 오늘 처음 봐서 신기해서 바로 사진에 담았어요

신제품인가요?!

 

 

계산 후에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있는 중~~~~

 

 

전자레인지에 들어가 있던 게 프랑크 김밥 , 삼각김밥 , 스팸 주먹밥 세 개예요!

자주가다 보니 사장님이 유통기한 다돼가는 걸 챙겨주시는데 

오늘은 프랑크 김밥을 챙겨주셨어요!! 

뒤에 음료수는 얼라이브 라임주스인데 제 최애 음료수니까 

한 번쯤 사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 맛있습니다 ~~~

 

 

스팸 김치 주먹밥! 귀엽게 어피치 그려져 있어요 ~~

생각도 못 했는데 이 글을 보고 계시면 어피치 스티커도 넣어주세요 : )

오늘 하루도 힘차게~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지도에 안 찍히네요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 중앙로 33 (구송정 약국 위치)

 

 

아래 하트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