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막창 여기가 제일 맛있는데 왜 다른곳가는거야 !! :: 원조 해운대 막창집

by 일성이 2019.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며칠전 서울에서 먼길 온 누나를 데리고 어디 맛난곳을 갈까 싶어 찾다가 원조 해운대 막창집으로 갔어요! 전에 아는 형의 소개로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했어요👍


원조 해운대 막창집은 1995년부터 영업시작했어요! 

2대에 걸쳐 좋은재료와 맛으로 승부한다고 하네요


간판에 적혀있는 소막창의 효능
°칼슘이 풍부하다
°성인병에 좋다
°특유의 고소한 맛이 풍부하다
°높은 영양가
 맛도 좋지만 효능도 좋다는 소막창
원조 해운대 막창집은 소막창! 돼지막창 X
국내산 한우 막창 100%


저녁시간에 가면 항상 줄을 서는 곳이기때문에
이른저녁을 드시러 다녀오세요.
줄 기다리면 힘드니까 🙂
그리고 전봇대에 '옆 옷가게쪽으로 줄 서지마세요!' 라고 적혀있어요. 하도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니까 옆 가게에서 민원이 들어왔나봐요. 

원조해운대막창집
위치 :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1로19번길8
전화번호 : 051-742-3508


테이블에 앉자마자 주는 밑반찬.
생각보다 밑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본 삶은 메추리알
세개를 제가 다 먹어버렸어요😂
오이도 입 가심으로 좋아요!

어묵볶음도 취향저격!


벽면에 붙어있는 곱창의 효능과 물은 셀프.
딱 오랜시간 영업한 가게 느낌이 물씬 나요!
커플분들도 많이 찾지만 단골인 아저씨분들도
진짜 많이 오시더라구요. 역시 오래된 가게는 

단골분들의 평균연령이 올라가는 ㅎㅎ


원조 해운대 막창 

주의사항 

1. 분실물 책임지지 않으니 자기 물건은 자기가 챙기기

2. 테이블 밑 (불통) 화상주의!

3. 바닥 미끄럼 주의

4. 고기불판에 물 붓지마세요. 화상위험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화상입으시는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조심해야겠쥬



해운대 막창 메뉴

소막창 1인분 180g 10,000원
소대창 1인분 200g 10,000원
소곱창전골 1인분(2인이상) 12,000 원
볶음밥 (2인이상) 2,000원
사리 (우동.라면.당면) 2,000원

구이는 기본 3인분 이상!



발로 찍은 메뉴판 ㅜㅜ
이제 사진 좀 잘 찍을때 되지않았냐?
늘지 않는 사진 실력.. 연습해야겠다.


우리가 주문한 곱창전골 2인!
보글보글 끓어서 나오는데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다 먹어도 돼요
위에 올라가있는 깻잎은 전골 속으로 퐁당
곱창이랑 같이먹으면 존맛탱🤪



전골 안에는 당면과 곱창, 각종 채소들이 들어가 있어요. 한입 먹자마자 아! 이건 술을 먹어야 해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누나도 와 ~ 이건 술 먹어야겠다며ㅋㅋㅋㄱ
그치만 알쓰 두명은 결코 술을 먹지않았음ㅋㅋ
비오는 날엔 역시 국물이 짜세야😁

다음번 막창 구이 리뷰를 위해 또 또 들려야겠어요.

너무 맛있으니까! 다들 곱창전골 드시러 오세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