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떠오르는 핫플 해리단길에서 미국 스타일의 피자를 :: 포르타나 해운대

by 일성이 2019.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피자가게 포르타나 PORTANA


며칠 전 서울에서 내려온 누나를 뭘 먹으러 가지 싶었는데


늦은 저녁이다 보니 바로 앞에 있던 포르타나로 고고!


전에도 몇번 해리단 길에 들렸을때 항상 사람이 많던 걸 기억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다녀왔어요!!





저녁되니까 더 예쁘네요


손님은 세 테이블 정도 있었고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다음 손님부터는 마감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지막 손님이면 눈치보이는데 쩝..


포르타나는 2층도 있어 올라가서 식사 가능!


1층은 커플존 , 2층은 패밀리존



1층 바깥에는 앉을 수 있는 길다란 의자가 놓여있어요.


조금 앉기 불편해보여요 ㅋㅋ 


그래도 낮에는 많이들 앉아계신다는!


*포르타나 프라이드

1. 100% 자연산 생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부드러운 피자

2. 푹신푹신 도우의 비밀! 감자를 도우 속에 퐁당

3. 새콤매콤 뉴욕 본토 오리지널 버팔로윙 소스 사용

자부심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푯말이네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키오스크!


요즘 프렌차이즈 가게들은 다 쓴다는 키오스크


주문도 편하고 일손도 덜고 ~


주문하면 밑에 번호표 나오니 꼭 챙기세욥!


*테이블 먼저 잡고 주문하기 !


애완견을 위한 펫밀크


댕댕이랑 같이와도 편안히 있을 수 있게 배려하는 센스돋네~


처음봐서 그저 신기했다 댕댕이 메뉴라니!!



포르타나 메뉴판 


PIZZA 

MARGHERITA 마르게리따 6,5

(이탈리아 전통 방식의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용 오리지널피자)


TOPPING

PEPPERONI 페퍼로니 1,5

VEGETARIAN 베지테리언 1,5

BACON 베이컨 2,5


BUFFALO WINGS

NEW YORK-STYLE WINGS  뉴욕 스타일 윙 6,5

(신선한 치킨 윙과 매콤한 소스 사용 미국 전통식 버팔로 윙)


WEDGE SALAD

CLASSIC WEDGE SALAD 웨지 샐러드 6,5

(신선한 양상추와 렌치 드레싱을 기본으로 찰 토마토와 훈연한 베이컨을 곁들인 샐러드)


FRENCH FRIES

FRENCH FRIES 클래식 감자튀김 3,0

CHEESE FRENCH FRIES 치즈 감자튀김 4,0

COMBINATION FRENCH FRIES 콤비네이션 감자튀김 6,0

(우드 칩으로 훈연한 짭잘한 베이컨과 수제 치즈소스를 곁들인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


PUPPIES

PUPPIES PIZZA 강아지 피자 3,0

(제철과일 , 신선한 유기농 야채 , 칼슘가루 , 황태가루 , 말린 소고기)


PUPPIES BEER 강아지 건강 음료 8,0


견주를 배려한 메뉴가 있는 포르타나! 





늦은 시간이라 우리가 식사를 하고 있을땐 우리밖에 없었어요ㅎ


분주히 마감하고 계신 직원분들


죄송해요 ㅠ 다음엔 일찍 올게요.




WIFI ID : PORTANA 1F

FW : PORTANA1ab


화장실은 2층


강아지는 야외 벤치에서만 함께 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우리가 시킨 뉴욕 스타일 윙 + 웨지 샐러드 +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는 7조각? 으로 나눠져있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피자가 아닌 푹신한 도우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다. 처음 맛보는 피자라 응? 이게 뭐지 했던 것 같다.


치즈가 올라가 있는 도넛 느낌이 더 알맞다.


샐러드를 좋아하는 나는 웨지 샐러드를 맛있게 촵촵 했다 ㅎㅎ


버팔로윙은 우리가 흔히아는 윙이랑 똑같았다.


포르타나는 한번씩 가서 먹으면 괜찮을거 같다.


이탈리아 방식의 피자다 보니 내가 생각했던 느낌은 아니였지만


먹을만 했다.


식사용으로는 별로인 느낌. 그냥 딱 간식 느낌이 강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