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편의점) 부산 송정해수욕장 GS25 서핑 끝나고 요깃거리!

by 일성이 2019.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아침부터 요가를 다녀온 뒤 배가 출출~~


바로 송정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GS25 송정점에 들렀어요!


자주오던 가게인데 블로그 시작하고는 처음이네요 : )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다소곳 행님..


건물 자체가 크진 않고 좀 길~~어요 





아이스크림 & GS음료 코너에요!





제가 가장 먼저 가는 식품코너!


핫바랑 샌드위치 그리고 도시락등등





모찌모찌 샌드위치는 처음 보네요


특이한 이름의 샌드위치가 많네요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는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그래도 제 최애 샌드위치는 계란듬뿍 샌드위치!!





오늘은 너로 정했다!





식품코너에서 바로 뒤로 돌면 보이는 라면들과 죽! 


죽도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번엔 아마 죽 리뷰 할거 같아요! 


작지만 알차게 있을건 다 있죠?!


송정 바다 바로 앞이라 접근성은 굉장히 좋습니다!


서핑을 타거나 여름에 해수욕을 즐기시고 


오시면 딱 이네요 !!@




전자렌지에 데파서 들고 온 진수성찬 입니다!


채소가 적어 어린입맛인 분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


덴마크 요구르트는 2+1 !


입가심으로 샌드위치까지!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48 1층!


지도에는 커피프린스로 나오네요.



아래 하트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