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맛집투어

여행가기전 든든한 식사해결 :: 김해공항 고집불통 토굴속 묵은지

by 여행블로거 일성 2020. 11. 3.
728x90
반응형

올 여름시즌 약 4개월동안 제주도 근무로 제주도에서 지내게됐는데 김해 올라올때마다 김해공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고집불통 토굴속 묵은지'에서 식사를 해결했었다! 아무래도 인기있는 맛집이라 김해분들은 다 아실듯! 식당 입구 오른쪽에 위치한 곳이 야외테이블 두고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8월 한여름때라 더워서 야외는 안썼던거같다. (너무 더워서 야외테이블에 앉을 생각 1도 못했음.. ㅠ)

고집불통 토굴속 묵은지

전화번호 : 051-271-0584

주소 부산 강서구 공항앞길 68, 구주소 대저2동 2114

영업시간 매일 06:00~20:00 브레이크타임 오후2~5시


위 사진이 식당 맞은편 강동 주차장이다. 여기 주차해두고 맛나게 식사하러 가면 된다. ^^ 어딜가도 주차공간이 있는 곳이 참 좋더라~~ 

날이 더우니까 얼른 주차해두고 식당으로 들어왔다. 공항 근처다보니 오전 6시부터 아침식사도 가능하다는 말씀! 회전율도 빨라 다들 금방금방 식사하시고 가셨다.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식사하러 다들 오심.

티비에 7번 방송된 메뉴! 김치두루치기였는데 나는 뚝심있게 내가 먹고싶은걸로 고추장 두루치기를 골랐다. ;; 사실 메뉴판 슬쩍 보자마자 고추장 두루치기가 보여서 시켰는데 다음번엔 김치로 주문해야겠다. 계란후라이는 직접 조리해먹어야하는데 구석에 조그맣게 있어서 조리하기 눈치가 보였다.. ㅠ 

*만원이상 드신분들은 현금결제시 만원당 7% 할인해주심

728x90

다들 금방금방 식사하고 나가시니 사장님이 굉장히 바빠보였던.. 그래서인지 그렇게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다. 바쁘니까 그럴수있다고 생각하고 말았다. 

기본반찬

정갈한 기본반찬! 특히 어묵이 맛있었는데 떡볶이 소스에 어묵볶음을 합친느낌이랄까?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밥에 손이 안가는 편인데 두루치기 나오기전에 밥이랑 어묵이랑 먹으니까 꿀맛이었다! 아부지는 생탁 막걸리부터 시키시고~

구수한 된장찌개와 메인메뉴 고추장 두루치기!!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밥 없이 먹기에는 조금 짜다! 공기밥 필수.

어묵이랑 밥 한숟갈했는데 안한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다고하니 부모님도 수저들고 그대로 얼음! 김해공항 내부에 식당가가 있어 항상 김해공항에서만 해결했는데 이렇게 김해공항 근처에도 맛집이 있다는게 신기하다. 식당 없을줄 알았는디.. 또 김해공항 이용할 일 있으면 바로와서 김치 두루치기를 먹어봐야겠다 : )

부모님과 식사 후 부모님은 집으로 가고 나는 제주도행 비행기로!

사십분쯤 걸려 제주 국제 공항에 도착! 오늘은 날이 많이 추운데 반바지 입던 따뜻한 제주도가 오늘따라 더 그립다.. 

망할 코로나 언제끝나려나.. 나 돌아갈래~~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맛집투어] - 발리로 떠나기전 한식, 여기 맛나네 :: 풍경마루 김해공항국제청사 3층

 

발리로 떠나기전 한식, 여기 맛나네 :: 풍경마루 김해공항국제청사 3층

해외여행가기전 마지막 밥집리뷰 나의 해외여행의 시작. 발리로 떠나오기 전 도착한 김해공항 오전 11시 비행기라 7시쯤 출발해 8시에  김해공항에 도착했다. 이른 체크인 후 부모님과 함께 김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