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강원도 양양 고기잔뜩 하조대 순대국과 코게러지 koh garage

by 일성이 2022. 6. 24.
728x90
반응형

한달만에 쓰는 블로그! 4월부터 강원도 양양살이 중이지만 블로그 쓸 생각을 못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리뷰를 할 수 있을정도로 다녔다 🤣 오늘은 내가 제일 자주가는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순대국 (최애맛집)과 코게러지!! 순대국은 현지인들이 많이 다닐거같은데 의외로 관광객들이 많이옴

아침에는 죽도해변 바로 옆에 위치한 죽도정! 인구해변과 죽도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산책 코스다. 둘레는 1km 높이 53m의 작은 섬 정상에 있는 작은 정자이다.
날 좋을때 자주 올라가곤 하는 곳! 막힌 곳 없이 확 트여있는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라 참 좋다.
주소는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1-1

여기가 내가 자주가는 하조대 순대국 전문점
순대없이 고기로만, 순대로만, 혹은 섞어먹는 일반이 있는데 원하는걸로~ 난 항상 고기로만 시켜먹다가 오늘은 일반으로 먹었다.

재료소진이 자주되는 곳이라 전화하고 방문하길 추천함

영업시간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8시 30분 까지
휴무일은 매주 수요일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조준길 9-1

항상 8천원 국밥이었던거같은데 모든 메뉴가 천원씩 다
인상된듯하다. 물가가 올라서 어쩔 수 없는듯 🥲

*하조대 순대국 전문점은 따로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골목에 주차해야함

순대국 포장도 가능하나 여기 식당 김치랑 먹는게 꿀맛이기때문에 와서 먹는걸 추천함😀

항상 순대국 나오기전에 김치부터 쓱싹 추가 반찬은 셀프라 먹고싶은 만큼 들고오면 됨!

국물이 진하고 잡내하나 없이 맛있는 국밥! 고기도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방문하게 된다. 술 많이 먹은 다음날 해장하기에도 짱!!

든든하고 식사를 끝내고 온 koh garage 코게러지! 카페인줄만 알았더니 2층에 서핑샵을 운영한다고 함. 건물 앞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건물 옆쪽 포토스팟으로 고고

koh garage
강원 양양군 현북면 동해대로 1269-7
10:00-19:00 (수요일 휴무)
애견동반 가능

여기가 코게러지의 포토스팟 ! 커다란 철제문을 배경으로 많이 찍더라🫠 참! 코게러지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브런치 카페다. 다른 손님들이 데리고 온 큰 개들이 몇마리 있었는데 아주 얌-전하더라.

매장안에 올드카, 오토바이등등 내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것들도 여기선 쉽게 볼 수 있다.

미국 브랜드 서핑보드인 bing surfboard 빙 서프보드도 전시돼있고 빙브랜드 굿즈 티셔츠와 핀 등등 서퍼들도 구경하러 많이 오는 곳!

스티커는 장당 3,000원이었던거같은데 자세히 기억안남 ..

식사를 하고 왔지만 먹어보고싶었던 KOH GARAGE BREAKFAST 를 주문하고 음료도 두잔 주문했다.

오렌지, 레몬 스파클링 주스와 같이먹을
아침식사도 나왔는데 고기가 보다시피 굉장히 많이 타서 나왔다. 리뷰 사진과 달라서 많이 실망함🙃

알찬 양양투어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