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시장)팔찌 재료의 천국! 부산 진시장 3층 비즈월드에 다녀오다!

by 일성이 2019.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서면 근처의 진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왜냐! 제가 일하는 샵에 제가 만든 팔찌를 팔려고 재료구하러 갔어요!


아직 한번도 만들어보진 않았지만


유튜브를 보니 할수있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재료부터 구하러 다녀왔습니다.


진시장까지 버스타고 한시간은 걸린듯?!




부산 진시장 ! 저도 처음 왔네요


건물 1층에 들어서면 한복 전문점으로 꽉 차있어요


그래서 3층으로 곧장 직행 했습니다.


3층에 오시게 되면 316~322호까지 비즈월드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매주 일요일 휴무


오후 5시 넘어가면 문 닫기 시작하니 일찍 방문하세요!





다들 이렇게 1마 단위로 끈도 팔고


악세사리 , 여러종류의 펜던트도 팝니다





가게도 굉장히 많고 가게 하나하나가 다 크기 때문에


원하는 펜던트나 액세사리 같은 게 있으시면 발품을 파셔야해요!





완제품도 찍어봤어요!


저도 팔찌 처음 만들다보니 완제품을 보고 만들어야 할거같아


여러개 찍어 왔네요~





여러종류의 펜던트들이 많으니 구경하세요!





제가 만들고 싶은 팔찌네요 : )


그래서 또 찍어왔네요 !


여러 종류의 팔찌가 많으니 어떻게 만들어볼지 생각하면서 참고하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





닻 모양도 괜찮죠~ 몇년 전에 유행하던 팔찌 모양인데 하나 구하고 싶었는데 


그땐 온라인으로만 구할 수 있었는데.. 드디어 발견쓰





이 팔찌를 만들고 싶어 색깔부터 재료까지 다 같은걸로


사왔어요.  한번 만들어 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진엔 조금 크게나왔는데 반지예요!


이것도 만들 수 있을거같아 사진찍어왔네요 하하ㅏ


실제로 보면 쪼그마해 귀엽습니다!





오늘 사온 물건들이예요


롱노즈플라이어와 펜던트 , 끈 , 접착제 등등!


펜던트가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진 않더라구요.





펜던트도 여러개 사왔어요 !


+ 반지를 만들다보니 분홍색 꽃 모양 펜던트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서핑보드 모양 펜던트와 파도모양 펜던트를 찾아봤는데


아무곳에도 없어 서핑 보드 모양과 흡사한 펜던트를 사왔어요!


나름 비슷한가요?!





맘에드는 브로치도 몇개 사왔어요!


귀엽지않나요? 잃어버리 쉬울거 같긴 하지만..


개당 4천원 정도에 샀어요


예쁜 브로치가 많으니 가서 구경해보시는것 어떨까요!?




아래 하트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