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상민도 반한 믿을 수 없는 시원함을 느끼다. ::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by 일성이 2019.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오늘 리뷰는 두피케어 제품인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같이 사는 형들이랑 세명이서 공동구매했네요.


저흰 서핑을 자주 타다보니 햇볕 , 바다 소금기 , 모래 등등


두피가 많이 상해서 두피케어제품이 꼭 필요했는데


이번에 인터넷을 뒤적이다 이상민이 적극 추천하는 두피케어


브러쉬를 구입하게됐어욯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언박싱



금요일에 주문해 주말 지나고 화요일에 도착했어요.


기다릴수록 두피가 더 가려워지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얼른 도착했음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딱 왔어요


바로 다 같이 모여 언박싱 했답니다 


언박싱이 제일 기분 좋아요 : )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동그란 플라스틱 통에 히든 브러쉬!


AHEADS L


이제 머리 긁을 일 없을거 같아 기부니가 좋습니다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한손에 딱 들어맞는 그립감


3개다 색이 똑같아 구별할수있는 스티커를 붙일 예정이예요 ㅎㅎ


항상 물이 닿는 제품이다보니 스티커가 


빨리 떨어질거같긴 하지만



어헤즈 엘 히든 브러쉬 사용법



브러쉬와 같이 동봉된 사용설명서


1. 샴푸액을 충분히 바른후 거품을 내줍니다.


2. 어헤즈엘 히든 브러쉬로 부드럽게 마사지 후 깨끗이 씻어내기


전 브러쉬로 마사지하면서 거품내는건줄 알았는데 


거품을 먼저 낸 후 브러쉬로 마사지하는거였네요.





손에 딱 달라붙는 그립감 


미끌거릴텐데 놓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도


제가 사용해보니 손가락사이에 딱 맞물려 빠질 일 없더라구요



히든 브러쉬 사용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사는 빙구형 사용모습


아니 머리도 안감는데 왜 지금 저렇게 사용하냐고....


그래도 시원하다고 좋답니다 굳굳!


저는 머리를 기르고있고 반곱슬이라 


머리의 볼륨감이 있는 편인데 


히든 브러쉬를 사용해보니 머리카락을 들고 사용해야겠더라구요


머리긴 여성분들이나 파마하신분들이 사용하기엔


브러쉬가 두피까지 잘 안닿는? 느낌이 있었어요


같이 사는형들은 겁나 시원하다는 후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