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옷이 개당 만원!! 부산 서면의 구제 옷 가게 :: 청춘옷장

by 일성이 2019. 7. 31.
728x90
반응형

 

 

쉬는 날에 코에 바람도 넣을겸 부산 서면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하도 하와이안 셔츠가 유행이길래 유행따라 구제 옷 가게도

 

다녀왔어요! 구제 옷 가게 이름은 '청춘옷장' 

 

인스타그램에서 몇번 보기만 했는데 

 

실제로 다녀온건 처음이네요. : ) 

 

 

 

 

중간 중간 느낌있는 가게들을 지나 골목 사이로 들어오면 

 

앤티크한 느낌의 청춘옷장을 발견할 수 있어요ㅎ

 

 

 

 

청춘옷장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80-5 2층

 

전화번호 : 010-9113-0416

 

영업시간 : 매일 16:00 - 21:00 

휴무 금요일 ,일요일

 

인스타그램  -  cc_closet88

반응형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청춘옷장 입구. 

 

교환이나 환불 안돼요!! 구제 옷이니 처음 살때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셔야해요.

 

 

 

 

청춘옷장 스티커와 각종 브로치들도 느낌있게 판매중!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넥타이는 살면서 처음봤어요ㅋㅋㅋ

 

 

 

 

저는 쇼핑할때 혼자 편하게 보는걸 좋아하는데 딱 제 성격 맞춤 

 

옷 가게예요 ㅋㅋ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불러주시고

 

 혼자가 편하시면 편하게 보세요

 

혼자가 제일 편해~~~ ㅎㅎ

 

 

 

 

남녀 구분없이 옷이 세팅돼있어 맘에 드는거 

 

나올때 까지 다 살펴보셔야해요.

 

역시 구제는 남녀 구별이 없어요 !

 

맘에드는 하와이안 셔츠 3개정도 봤는데 2개는 사이즈가 

 

너무 작았고 하나는 눈도장 찍어두고 왔네요 ㅎㅎ

 

 

 

 

지금 걸려있는 모든 옷은 개당 만원이예요.

 

생각보다 작은 가게로 옷이 많지않으니

 

한번 들려서 구경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