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천국 남포동에서 만나다. :: 카카오프렌즈플래그십스토어 광복점

by 일성이 2019.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어제 다녀온 남포동에서 어마어마한 건물을 발견했죠!


바로 바로 카카오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광복점.


지나가다 사알짝 들렸어요 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보면 귀여워 좋아할 수 밖에 없다는 


카카오 프렌즈!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여름 물놀이 튜브와 추욱~ 늘어진 라이언도 있어요.





물놀이 튜브와 텀블러 그리고 자동차 모양의 아기 튜브도 


같이 있네요 ㅎㅎ  파인애플 모양의 라이언도 너무 귀엽잖아 !


옆엔 어피치인가요 ㅋㅋㅋ 귀여엉





요즘 굿즈하면 빠질 수 없는 키링!


키링을 팔지않는다는 건 장사를 안 하겠다는 소리죠? 


트렌드를 안 따라가겠다는 소리! 그만큼 키링이 진짜 많이


 보이는데 플라밍고를 타고있는 라이언 키링도 팔아요 ㅎㅎ


물론 카카오 프렌즈 가격이 창렬인건.. 유명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냐


라이언과 프로도 무지 네오 어피치 


카카오 프렌즈 주인공들 다 모였네요 !





문화충격이였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김도 파는데


김 포장지가 카카오 프렌즈라는..


외국인 친구한테 선물로 주기 괜찮아 보이네요 : ) 





유리잔에 끼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차를 먹을때 티백 연결 줄을 잡아줄 수 있게 만들어서


실용성이 높아요! 다들 티백드실때 줄이 계속 딸려들어가는 


경험 다들 해보셨잖아요 ㅋㅋㅋ!


빨대도 안 빠지게 잡아주는 라이언도 있다는





출시된 핑크 후드 라이언!


너무 귀엽다 했더니 뒤통수에 공간도 있어요.


자그마한건 담을 수 있겠다는!


너무 너무 귀엽잖아 ~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에 있는 어피치 복숭아 워터


마치 2% 같은 느낌일거 같아요.


안마셔봐서 모르지만


개당 1,500원 !





2층에 올라왔더니 2층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은 다 창밖을


 보고 있더라구요. 아마 호객행위 중!





2층은 문구류 , 휴대폰 케이스가 있었네요.


귀여운 볼펜과 스티커들! 


역시 카카오 프렌즈 굿즈는 진짜 귀엽게 잘 만들어요.





정말 사고 싶었던 노트북 집!


개인적으로 분홍 분홍 어피치 노트북 집이 제일 끌렸어요.


어쩔 수 없이 온라인으로 사야겠어요.


사고나면 리뷰해야지~~





에어팟 케이스와 프렌즈 무드등


에어팟 케이스도 진짜 탐 났어요.


지금은 하얀색 무지 케이스를 끼고 있는데


진짜 진짜 사고 싶었어요.





착용해볼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


그리고 각종 휴대폰 케이스들


케이스는 40% 넘게 세일 중이라


카카오 프렌즈 케이스를 살려면 여기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세일을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네요.





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지만 


제일 좋아할 것 같은 와플기계!


귀여운 라이언 얼굴이 딱! 찍혀 나올거 같더라구요.


그치만 너무 조그만해서 배 채울려면 몇번을 구워야 할지!  : )


남포동 꼭 들려야 할 핫플로 떠오르는 카카오 프렌즈 샵!


비프 광장 근처에 있으니 남포동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사고싶은게 생길거예요!

-------------------------------------------------------------------




짜잔!! 


카카오 프렌즈 플레그십 광복점에 다녀왔었는데


같이 갔던 누나의 깜짝 선물!


센스있는 노트북 케이스 , 에어팟 키링 , 에어팟 케이스까지


너무 귀여워보였던 애들이 이젠 나의 소유!!



좌 에어팟 케이스 , 우 에어팟 키링


너무 귀엽죠?


어피치로 다 샀더니 쇼핑백까지 어피치로 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센스만점





제일 가지고 싶었던 노트북 집! (노트북 케이스)


15인치로 사줬는데 제 노트북은 아수스 15.6인치..


그래서 엄청 맘졸이며 껴봤는데





짜잔! 


오른쪽 노트북 케이스 안에는 제 아수스 노트북이 다 들어갔어요!


괜히 긴장했네 ㅎㅎ


누나 고마워!! 잘 쓸게!


분홍분홍 해서 자주 씻겨줘야 할거 같아요.


이상 선물받은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