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밥집) 부산 해운대 장산의 스시맛집 '스시미르네' 본점!

by 일성이 2019.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 )


어제 저녁으로 먹은 해운대 장산 스시집!


굉장히 손님이 많은 맛집인데


그럴 이유가 다~있죠!





스시미르네 본점! 해운대구 좌동 1492 


전화번호 : 051-703-5623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네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하하


주변에 의자많으니 기다릴때 좀 더 편하겠네요~



해운대 스시미르네 메뉴판


다음엔 점심때 와서 점심특선을 노려봐야겠어요.


*점심특선 : 11:30-14:30


제가 먹은 메뉴는 광어한가지 5pc와 튀김소바!


그리고 같이 간 형은 특선초밥으로 먹었어요!


명품 3대 맛으로 유명한 통우나동 , 초밥 , 물회소바


다음번엔 물회소바 도전!





형 왜 거기서있어..


포스팅한다고 사진찍으면 방해하는 형...


해운대 스시미르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주말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생활의달인 초밥 & 비빔물회의 달인 나병규님



유명한 이유!  


바로 생활의 달인에 나왔기 때문이 아닐까요?


검증된 실력을 가진 달인이 있기 때문인거 같아요!


역시 티비에 나온곳은 맛보기 힘들어요 ㅠㅠ


거의 항상 줄을 서야한다는!


 웨이팅 싫어~~ 맛 좋은 음식을 먹기위해선 어쩔 수 없지..





손님들이 많아 위쪽만 찍었네요..


손님들 많을땐 매장 사진 찍기 민망쓰.. 저만 그런가요.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도 잘 돼있어요.


누구나 일식 집이다! 알 수 있음!





기본 입가심으로 나오는 수프와 샐러드!!


샐러드 위에 올라가 있는 소스 존맛!!   :  )


그리고 옆에 단무지와 생강, 락교가 있어요


원하시는 만큼 덜어서 드시면 돼요!


저번에 생강을 너무 많이 먹어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딱 한접시만 ㅋㅋ





두구두구~


튀김 소바가 뭔가 했더니 튀김새우와 함께하는 소바네요!


소바 안에는 튀김새우 2개 있어요!


얼음이 올라가 있는데 이제 날씨가 더워지니 


더 많은 분들이 찾으실거 같네요~!


여름 맞춤 메뉴로 딱 일듯





맞은편 형의 특선초밥 제가 시킨 초밥과는 다르게 알록달록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주셨다는 :)


샐러드는 진작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샐러드 킬러!


포스팅하면서 또 꼬르륵 합니다 ㅜㅜ


한가지 아쉬운점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의 표정이 좋아보이지 않았어요..


힘드신거같아요 !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것만 봐도


맛집 인증된 스시미르네!  


해운대 오시면 스시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




장산역 근처의 또다른 밥집!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 (밥집) 문현곱창 대세인증! 쫄깃쫄깃한 곱창 맛집 부산 해운대 장산역 문현곱창!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 (밥집) 치킨 집의 틀을 깬 해운대 장산 동키치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