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밥집) 컨디션 안좋은날 죽이야기에서 전복죽을!

by 일성이 2019.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일성이예요!


속이 안좋아 오늘은 해운대 백병원에 들려


지하 1층에 있는 죽이야기에 다녀왔어요.


물론 배달도 가능해요!





해운대 백병원의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푸드코트


앉아서 쉬고싶게 만드는 인테리어!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 있어 메뉴선택이 어려울때


오셔서 딱! 골라드시면 될거같아요 : )





바로 바로 카운터! 여기서 주문하고 진동벨 받아가서


기다려야해요~






병원내에 이런 푸드코트가 있다니 


역시 부산광역시! 먹을거 진짜 많죠?


옆에 생과일음료도파는 푸드트럭이 있으니


입가심도 여기서 해결할 수 있어요





역시 어느 메뉴판이나 다 먹음직스럽네요


전 젤 오른쪽 죽이야기에서 전복죽을 먹었어요!





저는 전복죽 하나를 두개의 용기에 담아가고 싶어 


바로 죽이야기에 와서 부탁드렸어요.


당연히 흔쾌히 해주십니다! 어린아이 같은경우엔 양이 많을 수 있으니


2개 용기에 나눠서 담아가세요!





굉장히 넓죠? 역시 큰 병원은 다르네요


평일인데도 앉아서 저녁드시는분들 꽤 많아요


직원분들 식사도 여기서 하시는거 같아요!


이렇게 깔끔한 구내식당이 있다면 삼시세끼 다 먹을거 같네요





반납과 정수기 냅킨 다 뒤쪽에 모여있어요


주변에 볼 일 있어왔어도 여기서 식사하고 가셔도 될거같아요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





포장해서 들고온 나의 전복죽!


12,000원 결제해서 들고왔네요


용기 두개에 나눠서 들고와 하나 먼저먹고


나중에 또 하나 먹어야겠어요 배가 빨리꺼지니까!





전복죽과 밑반찬!


용기 뚜껑을 열자마자 향이 쫙! 올라옵니다 하ㅏ하


배고파서 흡입했어요! 


다른 본죽과 크게 차이점은 없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본죽의 밑반찬에 있는 쇠고기장조림이 없는게


아쉽네요.. 제 최--애 반찬인데 하하ㅏ하


그래도 아플때 이만한 죽 없어요!



장산의 또 다른 밥집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 (밥집) 부산 해운대 장산의 스시맛집 '스시미르네' 본점!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 (밥집) 문현곱창 대세인증! 쫄깃쫄깃한 곱창 맛집 부산 해운대 장산역 문현곱창!

[식사를합시다/우린배달민족!] - (배달) 오늘은 배달로! 쌀통닭 순살 반반! 양념과 오리지날!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 (밥집) 치킨 집의 틀을 깬 해운대 장산 동키치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