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부산 송정 맘보식당 - 물놀이 후 즐기는 한우 불고기 맛집

by 일성이 2023. 6. 9.
728x90
반응형

부산 송정 맘보식당 - 물놀이 후 즐기는 한우 불고기 맛집

 

 

맘보식당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6 1층

(송정 할리스커피 맞은편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0507-1339-4947

포장 / 예약가능

주차장은 따로있지않고 

가게 앞에 주차가능

 

부산 3대 불고기 맛집으로 선정된 곳으로

서울식 불고기와 산더미 물갈비 전문점 : )

 

맘보식당

 

벌써 다녀온지 6개월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맘보식당,,

송정에서 지낼때 자주오던 곳인데

3년넘게 못오다가 송정에 서핑하러오면서

다시 한번 찾게됐다.

 

맘보식당 부산 3대 불고기 맛집

 

주차자리가 없어서 일행이 먼저 들어가서 

음식 주문하고 나는 주차하고 들어갔음,,

주말 저녁 송정은 주차자리 찾기가 힘들다.

가게 앞에 주차 자리가있으면

주차를 하면되긴하는데 

따로 주차장이 없는게 단점

 

맘보식당 내부

 

맘보식당 내부 모습

마지막 남은 테이블을 우리가 앉아서

딱 웨이팅없이 만석이 돼버림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를 자세히

사진에 담지는 못했는데 

테이블은 약 10개정도? 그리고 

송정 바다가 조금 보이긴하지만 

저녁이라 뭐 깜깜했음 ㅋㅋㅋ

 

 

메뉴 menu


맘보식당 메뉴

 

메뉴판! 다녀온지 그래도 6개월정도 지나서 

가격이 바꼈을까봐 찾아보니 최근에 메뉴별로

2-3천원정도 인상됐음을 알 수 있다.

소 불고기라 1인분 가격이 꽤 나간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점심특선을 노리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ㅎㅎ

*주말 공휴일 점심특선 제외

 

기본상차림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앉자마자 엄청 빠르게 나온 밑반찬들,,

이렇게 빨리 나오면 난 무조건 리필이지 : )

반찬들이 정갈하고 다 내 입맛에 맞아서 

공깃밥 먼저 시킬뻔했다. ㅎㅎ

 

 

기본밑반찬에는 양념게장도 있었는데

여기 솔직히 양념게장 맛집임 

게장을 그렇게 찾는편이 아닌 나도 

엄청 맛있게먹고 리필해먹음,,

심지어 메뉴판에 양념게장 포장판매도 있다.

가격은 10,000원

 

 

블로그용 사진찍으려고 그릇들을 이리저리

옮겨봤는데 여기 그릇들이 놋그릇으로 된게 많아서

생각보다 많이 무거움;;

직원분들 고생하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다.

 

 

맘보 한우 불고기 


맘보 한우 불고기

 

맘보식당의 메인 메뉴인 맘보 한우 불고기

사람수에 맞춰 주문했는데 부족하다는

느낌은 들지않았다.

고기뿐만아니라 채소들도 듬뿍들어가있어서

배부르게 먹었다. 

고기도 채소도 다 싱싱하고 간도 쎄지않고 

적당해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을때 최고!

 

 

이렇게 익어가고있는 불고기

국물에 빠진 채소들을 곁들여서 한입!

무엇보다 소불고기라 샤브샤브처럼

많은 기다림이 필요없는게 좋았음 : )

살짝 익으면 바로바로 흡입!

 

 

밥과 된장찌개 

김치찌개가 맛집이라는 소문이있던데

된장찌개도 나쁘지않았음 쏘쏘

 

양념게장

 

내 사랑 양념게장

양념게장 맛집이라는 소문은 사실이었다.

여기 불고기 맛집이긴하지만 양념게장 맛집임,, 

왜 밥 도둑인지 알게됨 ㅋㅋㅌ

진짜 오랜만에 다녀온 송정 맘보식당

여전히 변하지않은 맛이라 

예전 기억도나고 많이 말고 조금만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송정 맛집 추천 맘보식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