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발리 꾸따해변 현지 베트남 쌀국수 맛 MeVui Vietnam Kitchen 후기

by 일성이 2023. 6. 11.
728x90
반응형

발리 꾸따해변 현지 베트남 쌀국수 맛 MeVui Vietnam Kitchen 후기

 

 

MeVui Vietnam Kitchen


 

MeVui Vietnam Kitchen · Komplek Lawa lounge, Jl. Raya Legian, Legian,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예약 및 배달도 가능한 곳

고젝이나 그랩으로 시키면 됨!

 

꾸따해변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하는 곳

발리 꾸따 번화가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은 좋지만 교통체증이 장난아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넓어서

편하게 식사하기에 안성맞춤

특히 쌀국수 국물이 술 마신 다음날

해장하기 딱 좋음

 

<발리 짱구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맛집 추천>

 

발리 짱구 베트남 쌀국수 추천 맛집 Vietnam Bistro by Mama Hanh Canggu

발리 짱구 베트남 쌀국수 추천 맛집 Vietnam Bistro by Mama Hanh Canggu Vietnam Bistro by Mama Hanh Canggu Vietnam Bistro by Mama Hanh Canggu · Jl. Pantai Batu Mejan No.33,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 ★★★

1sung.tistory.com

 

 

식당 외부


 

평일 점심이지만 꾸따 해변가는 길에 위치해있어

차와 오토바이로 북적북적하다.

주말에는 여기 한번들어오면 

트래픽 지옥을 경험할 수 있음,, : (

 

 

한가지 아쉬웠던 주차자리가 따로 없었다.

그래서 식당 골목 뒤쪽에 빈자리에

주차해두고 식사하러 갔다.

 

식당 외부모습

 

베트남 하노이에 온듯한 느낌이 살-짝 나는 인테리어

식당엔 에어컨이 따로 없는게 아쉽긴했지만

딱히 덥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다.

야외테이블은 햇빛이 굉장히 뜨거워서

후다닥 실내로 들어감 ㅋㅋ

 

 

식당 내부


주방

 

주방에선 분주하게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을 

만들고 계셨다. 얼른 시원 담백한 쌀국수 국물을

맛보고싶다구요,, : )

 

 

매장도 생각보다 넓어서 테이블 간격도 넓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다.

꾸따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싶다면

여기로 와야할듯 ^^

반응형

 

 

메뉴 Menu


메뉴
메뉴

 

내 생각보다 훨씬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다.

그리고 메뉴판도 엄청 두꺼움,, 

메인요리들은 다 찍었고 음료는 중간에 포기 :  )

 커피는 물론 과일 주스와 일반 음료도 판매하고있다.

 

나는 PHO SAI GON 쌀국수 킹사이즈로 주문!

반미 샌드위치도 맛있어보여서 시킬까하다가

쌀국수 사이즈보고 주문해야겠다싶었음,,

킹사이즈 엄청 양 많을거같아서 ㅋㅋ

 

PHO SAI GON

 

PHO SAI GON KING 88K

호찌민 지역의 옛날 이름인 사이공을 따서

만든 사이공 쌀국수!

호찌민식 쌀국수라고 생각하면된다.

담백한 국물에 고수향이 많이 났지만

내 입맛에 딱 맞았던 쌀국수!

 

일행이 시킨 하노이 쌀국수의 경우

고수향이 거의 없는 깔끔한 맛이었는데

나는 사이공 쌀국수가 더 입에 맞았다.

고수를 싫어하지않는다면 나처럼 

사이공 쌀국수 먹는거 추천!

 

 

사이공 쌀국수는 접시에 채소와 라임이 나오고

하노이 쌀국수는 마늘 케첩 오일? 소스가 나옴

한꺼번에 나오길래 다 내껀줄알았는데 아니었다.

 

 

넓쩍면 + 완자 + 소고기!

부드러운 완자와 소고기가 들어가있었고,

리뷰에 완자에서 냄새난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전혀 그렇지않았음

 

goi cuon

 

Goi Cuon 베트남 월남쌈 3PCS 45K

라이스페이퍼에 새우, 돼지고기, 상추, 면

등이 들어가있고 땅콩소스까지 나옴

개인적으로 땅콩소스보다 쌀국수에 같이 나왔던

케첩 오일 소스에 찍어먹는게 맛있었음 : )

 

Bun Cha Ha Noi

 

bun cha ha noi 분짜 하노이 65K

일행이 시킨 분짜하노이

양이 작아보였는데 생각보다 작지않음!

안에 돼지고기 패티가 

한국 떡갈비 맛이랑 똑같았다.

 

꾸따에서 점심으로 알차게먹은 베트남 음식

서핑끝내고 뭐먹을까 엄청 고민이 많았는데

평점 좋고 맛있는 가게로 잘 찾아온거같아서

행복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