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발리 여행

발리 짱구 모아나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참치포케와 타다끼

by 일성이 2023. 6. 22.
728x90
반응형

발리 짱구 모아나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참치포케와 타다끼

 

 

Moana Fish Eatery 모아나 피쉬 이터리


 

Moana Fish Eatery · Jl. Pantai Batu Bolong No.28,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Jl. Pantai Batu Bolong No.28,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영업시간 : 09:00 - 23:00

발리 짱구 메인 스트릿에 위치한 팬시한 레스토랑

 

최근에 물놀이하러 미세스시피도 다녀오고

잘 때 에어컨도 틀고자서 그런지 

감기로 컨디션이 안좋아서 저녁은 대충 먹고

잘까 싶다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모아나 레스토랑을

간다는 소식에 컨디션 난조인 몸을 이끌고 

짱구 메인 스트릿으로 왔다.

 

MOANA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와인부터 맥주, 위스키까지 다양한 주류를 

판매 중이라 낮술 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

내부 분위기도 굳 : )

 

예약으로 테이블을 잡아두고 왔는데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식사하고 있으니 사람들로 바글바글,, 

토요일 저녁이라 금방 만석이 됐다.

 

모아나

 

우리가 간 시간대가 바로 해피아워 타임이라

저렴한 가격에 주류를 맛볼 수 있었다.

Friday, Saturday 5 - 7 PM

BUY 1 GET 1

 

 

실내 모습


 

하와이와 발리를 섞어놓은 듯한 느낌

매장 가운데 있는 나무는 모아나를 지을 때

훼손하지 않고 살려서 인테리어로 해뒀는데

그래서인지 매장이랑 너무 잘 어울림 

 

 

매장은 2층으로 돼있었고,

1층 안쪽 벽면에는 손님들의 방명록과

즉석필름들이 붙어져 있었다.

 

 

메뉴 MENU


메뉴

 

일행 중 한 명이 전에 모아나를 와봤다고 해서

일행의 추천을 받아 메뉴를 주문했다.

총 다섯 명이었던 우린 메뉴 하나씩 종류별로 시키면

어중간할 거 같아서 메뉴 3종류만 시켰다.

MAUI POKE 2개

POE TATAKI 2개

HUAHINE AUBERGINE 3개

 

포케는 하와이 전통음식으로 한국의 회덮밥과 비슷한 느낌

포 타다끼는 생선을 겉면만 익힌 레어상태의 요리

HUAHINE AUBERGINE은 가지튀김요리에 아보카도를 함께 줌

 

반응형

HUAHINE AUBERGINE 65K

 

HUAHINE AUBERGINE 65K

가지튀김요리로 위에는 아보카도 슬라이스와

소스를 함께 뿌려주는데 모아나에서 먹은 메뉴 중

최애 메뉴가 돼버림,, 

겉은 바삭하고 안에 가지는 촉촉하고 

위에 올라간 소스 덕분에 가지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오히려 더 좋았다.

원래 가지를 잘 안 먹는 편인데 

내가 젤 많이 먹음 ㅋㅋㅋ

 

 

한국에서 먹은 가지튀김요리보다

훨씬 더 맛있었다. : )

제일 추천하는 메뉴

 

POE TATAKI

 

POE TATAKI 95K

밥 한 공기와 참치 타다끼

그리고 샐러드와 소스까지 나온다.

더운 동남아에서 회를 먹거나 하는 게

썩 내키진 않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서

생각도 못하고 맛있게 먹었다. ㅋㅋ

 

 

꽤나 맘에 들어서 요리조리 들고 사진도 찍음

개인적으로는 타다끼보다는 포케가 더 맛있었음

 

MAUI POKE

 

MAUI POKE 95K

모아나는 포케로 유명한 레스토랑인데

그래서인지 양도 꽤나 푸짐하고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많이 올라가 있다.

아래쪽에는 흰밥이 깔려있고 

고추장만 있었으면 참치 회덮밥 비주얼

 

 

혼자 갔으면 포케하나 먹어봤을 텐데

그래도 여럿이서 같이 가니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혼밥 하러 오는 외국인들도 많아서

다음에 혼밥하러도 와도 될 듯

 

MIX JUICE

 

Mix Juice 35K

수박과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 음료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양이 작아서 하나 더 주문했음 : )

일행들은 다들 와인과 위스키 주문하기 바빴는데

나 홀로 주스라니 ,,

 

어쨌든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을 해결한 토요일 저녁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