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발리 여행

발리여행 짱구에 위치한 와룽 가우리 가성비 추천 식당 warung gauri

by 일성이 2023. 7. 4.
728x90
반응형

발리여행 짱구에 위치한 와룽 가우리 가성비 추천 식당 warung gauri

 

 

Warung Gauri 와룽 가우리

영업시간 : 11:00 - 21:00 일요일 휴무

짱구에 위치해 있고, 번화가 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근처에 있다면 

가우리 와룽에서 식사해도 좋을듯하다.

 

내가 묵고있는 서핑 캠프에서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데 거의 두 달을 묵으면서 한 번도

가보질 않았다. 다른 한국분들에게 후기만 들었었는데

음식이 늦게 나온다는 말을 듣고 그게 뇌리에 박혀서

편견을 가지게 된 거 같음,, ㅋㅋㅋ 

이번에 가우리 다녀온 분들이 맛있다며 추천해 주셔서

한번 가보게 됨 : )

 

 

Warung Gauri · Jalan Kayu Tulang Jl. Raya Canggu No.29A,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5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아마 손님이 많을 때 갔던 손님이

음식이 늦게 나온다는 말을 해준 게 아닐까

내가 식당에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주문하고 음식 받기까지 10분 - 15분 정도 걸린듯하다.

 


가우리 식당 내부 모습

 

gauri warung

 

와룽 가우리 내부 모습

다행히 나와 종업원밖에 없어서 

마음 편히 카메라에 식당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다.

현지 로컬 식당과 웨스턴 식당 그 어디쯤

식당은 생각보다 청결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무엇보다 현지 식당은 위생 때문에 걱정되는 게 많은데

주방이 다 보여서 좋았음 : )

 


메뉴 MENU

 

menu

 

GAURI MENU 

메뉴는 꽤나 다양한데 인도네시아 음식, 

샌드위치, 파스타, 피자 그리고 러시아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이 다 저렴했다. 

가성비 좋은 식당이 참 좋다 ^^

 

내가 주문한 음식은 

CHICKEN FRIED RICE 30K

CARBONARA 40K

인도네시아식 치킨 볶음밥과, 까르보나라

그리고 스프라이트까지! 

식당 추천해 주신 분이 양이 많다고 했는데

그냥 두 개 주문해 버림,, ㅋㅋ

 

 

음료는 스프라이트를 주문했더니 얼음컵도 주심 : )

 

 

음식 기다리며 창밖을 보는데

1분에 오토바이 200대는 지나가는 듯,, ㅋㅋ

 

chicken fried rice

 

chicken fried rice 30K

치킨 볶음밥 한화 2,500원 정도인데

닭다리도 하나 올려줌,, 

고봉밥처럼 많이 담아주셔서 

진짜 가성비 좋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음식 두 개 다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음 ㅋㅋ

 

CARBONARA

 

CARBONARA 40K

나의 두 번째 메뉴 까르보나라 

갈릭 브레드도 포함 :)

한국의 까르보나라랑은 다르게

크림소스가 많이 없어서 퍽퍽한 느낌이랄까

안에 들어간 재료는 베이컨과 머쉬룸정도?

 

오토바이로 5분 거리에 있는 짱구 번화가 가면

2-3배는 비싸게 받을 텐데 가격이 참 착하다.

 

가우리

 

처음 봤을 때는 어떻게 다 먹지 싶었는데

역시나 깔끔하게 다 먹어버렸다. ㅋㅋ

느끼한 걸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 

볶음밥과 까르보나라를 먹으니까 

더 빨리 물리는 느낌이었음,,

양이 많아서 그렇게 느껴진 거 같기도 하고

 

무난하게 가성비로 먹기 좋은 데일리 밥집 : )

아마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은 느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