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와 코끝이 알싸한게 장난아이네 냉채,마늘족발 맛집 :: 해운대 평안도족발

by 일성이 2019.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저녁으로 뭘 먹지 고민하다 해운대가서 족발 맛집을 찾았어요


바로바로 원조 평안도 족발





건물 입구부터 32년 전통의 맛집임을 실감나게 해줍니다





이렇게 길가에서도 안에서 족발을 볼 수 있어요 : )





전화번호 : 051-741-6568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4 


영업시간 : 11시 ~  24시 명절 휴무!





모든 테이블이 신발 벗고 들어가야해요~


방마다 테이블이 많아 회식하러 오신분들도 많았네요





마늘족발 소 , 냉채족발 소, 식사 4인까지!


성인 남자 네명이서 깔끔하게 흡입





마늘 족발 소!





냉채족발 소!





기본 상차림이예요!


마늘 냉채 둘다 맛있어요 냉채족발같은 경우는 잘 섞어 드셔야해요


먹을수록 더 진해져 코가 뻥~ 뚫려요


마늘도 냉채 못지않게 많이 알싸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다면 그냥 족발도 하나 시켜야할거같아요!





냉채족발 보기만해도 알싸하네요 ㅎㅎ





식사 4인 시켜서 나온 된장찌개 


4인 된장찌개 치고는 양이 작아 아쉽네요


국물 싹싹 긁어먹었어요





평안도 족발 주차장은 cu쪽으로 조금만 내려오다보면


해운온천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시간 30분 무료!


오랜만에 맛집 찾아 다녀왔더니 


아직도 배가 든든하고 기분이 좋네요


다들 해운대 오시면 한번 드시러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