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카카오프렌즈 신상이 또? 참치마요제육덮밥! :: 세븐일레븐

by 일성이 2019.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요가 끝나고 아침을 먹으러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갔어요


뭐먹지 고민하고 있던 찰나 눈에 보인건 선글라스 낀 라이언!?


바로 참치마요 제육덮밥!





포스팅 할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바로 사진부터 찍었어요 !


요즘 세븐일레븐에 카카오프렌즈 천국이더라구요





하 .. 너무 귀엽슴다





또 제가 떡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


달달꿀떡까지 준비돼있네요!





세븐일레븐 부산 송정점 오랜만에 갔더니 전자레인지는 앞으로 옮기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생겼네요~


요즘 편의점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잘 없는데


잘 됐어요!





부어어어어엉 제육덮밥과 꿀떡 돌아가는 소리





오늘도 얼라이브 스위트망고 대리고 왔어요


가나쵸코우유는 또 사장님이 주셨어요 ! 


항상 챙겨주시는 세븐일레븐 송정점!





숟가락 & 김가루도 있어요


조금 매콤해 아침으로 먹기에는 속 쓰릴수 있어요 주의!





안에 꿀이 들어가 있어요 


꿀이 조금 더 들어가있다면 좋을거 같네요


조금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