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부산 송정 마산아구찜 :: 이 집 볶음밥, 가리비탕 맛집이네!!

by 일성이 2019.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어제 저녁에 다녀온 마산 아구찜 리뷰!





저흰 성인 세명 중학생 한명 총 네명이서 


아구찜 大 하나와 가리비탕 그리고 볶음밥까지 주문했네요~





오늘의 추가메뉴 얼큰 시원 가리비탕 , 홍합탕


매일 매일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리비탕 굳굳!


제가 가리비를 좋아합니다 하ㅏ하하 : )


가게정보


전화번호 : 051-704-0120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 39번길 2-1 , 송정동 206-7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 2,4째 월요일 휴무!





방이 하나 있고 테이블은 총 6개 정도? 아담한 가게예요


사장님이랑 사모님 두분이서 운영하시는듯한 느낌?





기본 상차림!


배가 고파 오뎅볶음 몇번 리필했네요!





두구두구 가리비탕 입니다 !


소주가 땡기는 맛 ! 초장은 기본으로 나오지 않으니


달라고 말씀 하셔야해요.





아구찜 대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젤 위에 올라가있는 아구 애(간)!


아구 애는 귀하다고 하고 남자한테도 좋다고 하시네요 ~


좋은게 좋은거겠죠!?





마지막으로 볶음밥! 


짭짤한게 너무 맛있어서 2개만 볶은게 


너무 아쉬웠다는.. 다음엔 인원 수 대로 볶아야겠네요!


볶음밥 꼭 먹어보세요 다른 곳의 볶음밥과는 다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