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너무나 예쁘게 잘 꾸며져있는 인스타카페 :: 경성코페 창원 귀산점

by 일성이 2019. 9. 15.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경성코페 창원 귀산점이 되겠다.

평일로 상남동에서 저녁까지 먹고 귀산을 가보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선심쓰듯 그래~ 함 데꼬가줄게 하곤 귀산에 도착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거리에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금요일 저녁에만 푸드트럭들이 줄을 서는줄 알았는데

4~5개정도의 푸드트럭이 음식을 판매중이였다.

저녁을 갓 먹은 우리는 배가 불러 바로 음료먹으러 경성코페로!





저녁에 가니 분위기 장난없는 카페 : )

앞에 보이는 바다와 마창대교 

여기는 광안리일까..? 사람없는거 빼고는 다를게 없네.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이다.

역시 본점은 다른가 싶다. 

*창원 귀산 경성코페가 본점임*

밥도 주는걸로 봐서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 같다.

경계심이 강해 근처만 가도 먹던 밥 포기하고 멀리 달아난다. 

그래서 멀리 돌아갔다는.. ㅠㅠ

나도 친해지고 싶드아





어떻게든 친해지고 싶은 나의 모습

눈길 한번만.. 주라



Modernism coffee

경성코페의 경성은 일제강점기라는 아픈 역사의 시간이였지만 서구의 신문물을 받아들이기 시작하고 빠르게 유행을 따르며 변화했던 개화기 시대입니다. 그 시대 사람들은 커피를 코페라고 불렀습니다. 그리하여 탄생된 경성코페.



경성코페 귀산점

전화번호 : 055-264-6565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39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1:00 - 24:00


생각보다 늦게까지 영업한다. 

아마도 밤에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듯?!





내부 1층 모습.

드라마에서나 보던 옛 개화기때 모습 같은 감성

예쁘게 잘 꾸며놨닿ㅎㅎㅎ

손님이 없어 블로그용 사진 찍기 짱 편해~~

항상 다들 쳐다보는데 ㅋㅋㅋ





경성코페 메뉴판과 케잌들

나는 커피를 마실 줄 모르니까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와 

친구의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하나씩 !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며 1층 구경 끝내고 2층으로~

2층 올라가는 계단에 보이는 옛날 거울들

거울도 여러개 해놓으니 느낌있네.

여긴 마감 알바들은 무서울 듯...

너무 옛날 느낌이라..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유리창 앞 테이블과 

플로리스트분들이 일하고 있을것 같은 느낌의 테이블까지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마창대교의 모습

그래서 우린 유리창 앞 자리로 택했다.

의자는 살짝 불편할지 몰라도 눈은 호--강ㅋㅋㅋ





왼쪽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와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항상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실패하지 않는다.

어딜가나 맛있음 ㅎㅎ

예쁜 컵 받침 하나하나도 옛날 느낌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은 인테리어 맛집 경성코페!




2층에 있는 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비밀의 방이 나온다.

안에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조그만한 

비밀 야외 테라스도 나온다.

나도 좋지만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구조 ㅎㅎ

진짜 신경 많이 쓴 느낌이 퐉!





나가는 길에 찍은 서비스 테이블

물과 냅킨 등등 구비돼있다.

**다 먹고 난 후 트레이는 1층으로 가져가야함!!





마지막으로 나오며 찍은 경성코페 본점 전경

간판이 너무 밝아 안 나와 밝기 낮춤!

예뻤던 경성코페 귀산점

주변에 다른 카페들도 많던데 

귀산에 위치한 카페들 다 리뷰할때까지!! ㅎㅎ

다들 경성코페로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