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합시다/카페

라상떼 La Sante :: 창원 합성동 넓은 베이커리 '애견동반'카페

by 여행블로거 일성 2020. 4. 12.
728x90
반응형

라상떼

라상떼 베이커리 카페

며칠 전부터 날씨가 흐리기 시작하더니 기어코 비가오는 날! 근처에 볼일있어 왔다가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들린 라상떼 마산 합성동. 원래는 석전동에 있던건 알고있었는데 아무래도 여기로 온긴듯하다. 합성동이라고는 하지만 산쪽으로 올라가야해 자가용 없으면 오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카페로 들어오는 입구! 이렇게나 크게 지었는데 모르고 있던 내가 한심한느낌? ㅋㅋ 그정도로 넓다. 웬만한 카페들은 주차 공간이 없거나 있어도 몇자리 없는데 안쪽으로도 주차할 수 있어 주차걱정은 없다. 날씨가 흐리고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한 테이블만 있었음 : )

LA SANTE BAKERY CAFE

전화번호 : 055-255-4588
영업시간 : 10:00 ~ 24:00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849-2

날 좋을때 이렇게 야외에서 즐기는것도 좋을듯! '애완동반' 카페라 애완견을 데리고 올 수는 있지만 실내는 출입불가! 나도 얼른 강아지 키워서 데리고 오고싶다 ㅠㅠ 

정문

입구! 코로나때문에 안내표가 덕지덕지 붙어있다. 요즘같은 시기엔 마스크 필수 ~ 

제가제빵 경상남도 최고 장인이 운영하는 빵집이라 더욱 믿음이 간다는 ㅎㅎ 

인기메뉴 BEST3

1. 마늘바게트 (마늘크림 폭탄)

2. 팡도르 (생크림+포도당 가루 한가득)

3. 어니언베이글 (베이글 속 고소한 양파크림)

딸기 젤리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카페라떼 하나 주문! 

라상떼 베이커리의 맛있는 빵들 : )  앞서 언급한 베스트 메뉴는 다 먹어보길  @@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가야하기때문에 음료만 주문... 이제와서 빵도 먹을걸 하는 후회가 든다ㅠㅠ 뒤쪽에는 케잌과 마카롱도 있어 취향대로 선택!

1층만 보면 섭섭하니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위에는 앉아서 빵을 먹고있는 제빵사의 모습도 볼 수 있다.

2층에서보니 한눈에 다 내려다 보인다. 주변 산들도 아주 잘 보임 : ) 1층보단 2층에서 먹는게 훨씬 나은듯하다.

2층 야외테라스로 나가는 문에 적힌 안내문

2층 야외테라스도 1층 야외테이블과 마찬가지로 똑같은 테이블이다. 계속 보고있자니 놀이공원의 다람쥐통이 떠오른다.. ㅎㅎ

심플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합성동 라상떼

주문한 딸기 젤리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카페라떼! 딸기 젤리 스무디는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젤리는 찾을 수 없었고 다른 음료가 나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다음에가서 한번 더 먹어봐야겠다. 점심 약속으로 빵을 먹지는 않아서 아쉽다.. 다음기회엔 꼭 마늘바게트를 먹어봐야겠다. 합성동에서 멀지않은 곳에 이렇게 느낌있는 카페가 생겨서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을듯!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줘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