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카페드220볼트 오시리아 / 기장에서 제일 바다 뷰 카페 추천(CAFE DE 220VOLT - OSIRIA)

by 일성이 2020. 2. 29.
728x90
반응형

코로나땜에 밖에도 못 나가고.. 몸이 근질근질 하다. 포스팅할것도 다 떨어졌는데 코로나는 점점 더 심각해지는거같다. 우리동네도 코로나때문에 한동안 사람들이 안보이다가 더 이상 못 참겠는지 하나 둘 거리에 사람들이 늘어가는 중. 오늘 포스팅은 전에 다녀온 기장 동부산 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한 바다 뷰 카페를 리뷰하려고 한다. 네비를 찍고 오긴했는데.. 여기가 맞나 싶을정도? 맞다. 의심하지말자. 바로 거기로 들어가면 된다.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왔더니 맞은편에 보이는 건물로 가야하네?! 뭐여 얼마나 넓은거야 싶다.

음 다왔꾼~

CAFE DE 220VOLT - OSIRIA

전화번호 : 070-4367-1725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
  • 지번시랑리 725 본다빈치 스퀘어 3F 카페드 220볼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https://g.page/cafede220volt-osiria?share

 

CAFE DE 220VOLT - OSIRIA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CAFE DE 220VOLT - OSIRIA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엥.. 여긴 입구인데 이때 알아차렸어야했다.. 특이하네라는 생각만 하고 바로 옆 입구로

입구도 엄청 넓고 내부는 더 넓다.. 아마 기장 카페 중 제일 크지않을까? 

어딜가나 코로나. 하루빨리 없어지기를 바래본다.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도 많이 없고 카페는 넓고 인테리어 덕분인지 1900년대 느낌이 뿜뿜. 데이트를 하러간다면 꼭 가보라고 하고싶은 추천 장소!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공예품 판매점. 

의류와 가방 악세사리까지 다 있는데 맘에 드는게 없어 패스~ 한번쯤 구경하기에 나쁘지않은거같다.

뭔가 밀린 업무나 공부하기에도 좋아보이는? 물론 공부는 안하겠지만.. 분위기가 지린다.

인테리어만 해도 돈 엄청 들었을거같다. 여긴 전구를 이렇게 버려둬도 예쁘다니. 

카운터를 지나면 나오는 조그마한 식물원. 어무이는 앞에있는 사람모양 화분이 맘에 들었나보다. 가서 가격을 물어보는데 식물없이 화분만 15,000원이라 비싸다며 다시 테이블로.. 아들이 돈 벌어서 사줄게.

쭉 들어오면 보이는 카운터. 코로나 코로나 코로나! 마스크 필수다. 지금처럼 심해지기전인데도 마스크를 다들 착용하고 계신다. 요즘은 마스크 안하면 민폐다.

메뉴

내가 인절미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알고 ~ 인절미 라떼 하나 자몽 에이드 하나! 요즘은 카페 어딜가나 이정도 가격은 하는거 같다. 처음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 가격에 익숙해진건지.

베이커리

빵 가게만큼이나 많았던 빵 종류들. 빵이 나오는 시간도 정해져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않았다. 빵 하나씩 집어들고 바로 뒤에있는 계산대로 향했다. 다 맛있어보이는데~~

바다 뷰

날씨는 굉장히 좋았는데 어둡게 나온듯. 앞에 바다 뷰는 생각보다 확 트인 느낌이 아니여서 아쉽다. 뭐 그래도 바다 뷰라고 하기에 충분하다.

왼쪽부터 인절미 라떼, 자몽 에이드, 빵까지 점심먹고 왔는데 빵 3개. 이게 맞나 모르겠다. 

종이컵 모양이 이런건줄 알았는데 2개를 겹쳐준거였다. 왜 내가 뺄때는 안빼지고 어무이가 빼니까 바로 분리되니?

어무이랑 같이 다녀온 기장 카페 CAFE DE 220VOLT. 여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는듯하다. 생각보다 훨씬 넓어서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빠지지 않는듯! 사랑받는 남자친구가 되시길~

부산 카페

[식사를합시다/카페] - 부산 기장의 카페 추천 기장 바다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 :: 웨이브온 커피 부산 기장

 

부산 기장의 카페 추천 기장 바다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 :: 웨이브온 커피 부산 기장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며칠전에 다녀온 부산 기장에서 제일 핫한 카페! 웨이브온커피를 리뷰할려고 해요. 이날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연화리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바닷가 근처로 달려왔..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카페] -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는 룸카페! 편해서 시간가는 줄 몰라~ :: 다락카페 부산대점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는 룸카페! 편해서 시간가는 줄 몰라~ :: 다락카페 부산대점

안녕하세요 ! 일성입니다 ㅎㅎ 며칠 전 다녀온 카페다락 부산대점을 리뷰할려고 해요~ 부산대에 처음 온 저도 한번에 찾을 만큼 부산대학로 길이 단순하더라구요!? 더워서 얼른 들어왔답니다. 들어오는 입구! 왼..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카페] - (카페) 기똥찬 바다가 보이는 송정해수욕장 스타벅스와 귀염진 스타벅스 텀블러!!

 

(카페) 기똥찬 바다가 보이는 송정해수욕장 스타벅스와 귀염진 스타벅스 텀블러!!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 ) 오늘 포스팅은 이틀전 다녀온 스타벅스! 부산송정점! 벌써부터 에어컨을 틀어놨어요! 날이 조금 덥긴 했지만 문 열어두면 충분히 시원할거같은데 2층까지 있어 에어컨을 틀어놓은거..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부산] - 길리 gili :: 부산 송정 전망 좋은 브런치 음식점

 

길리 gili :: 부산 송정 전망 좋은 브런치 음식점

느낌있는 브런치 카페에 다녀온 일성입니다 : ) 새로 생긴 퓨전음식점! 전화번호 : 051-704-7700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 송정동 446-10 짚신매운갈비 송정점 맞은편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픈..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카페] - (카페) 그놈의 갬성카페 끝판왕 부산 송정 이색카페 '함흥슈퍼' 송정 핫플레이스 '함흥카페'

 

(카페) 그놈의 갬성카페 끝판왕 부산 송정 이색카페 '함흥슈퍼' 송정 핫플레이스 '함흥카페'

부산 송정해수욕장 뒷길에 위치한 함흥슈퍼 , 함흥카페를 소개해요! 저도 처음봤을때 함흥슈퍼 간판만 보곤 그냥 지나쳤어요 : ( 예전엔 슈퍼였던걸 리모델링해서 쓰시는게 맞겠죠?! 추측입니다 여기서 주문해도..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