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오늘도 소곱창을 찾아서... :: 전설의 곱창 서면점

by 일성이 2019. 9. 20.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친구들과 다녀온 전설의 소 곱창 서면점 리뷰를 하려고 한다. 마산 촌놈들이 서면 나들이를 와서 배가 고파 눈에 보이는 곳으로
다행히?! 안에는 사람이 가득했다 ㅋㅋ먹을만 한가보다 하곤 끝에 작은 방안으로!

아마 금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았던것 같다.
불타는 금요일 저녁 서면에 사람이 없을 수가 없다ㅎㅎ 홀을 지나 구석진 자리로 고고!

총 다섯명이라 테이블 정리해 주시는 사장님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좋게 자리에 앉았다.
구석진 자리라 별로라고 생각했으나 시끄럽지 않고 친구들과 얘기하며 먹을 수 있었다.

앉자마자 가져다 주신 기본 상차림
배가 고파 바로 흡입했는데 배가 고프지않아도 맛있을 반찬들이였다. 잡채는 바로 해주는게 아니기때문에 조금 퍽퍽한 느낌

100% 국내산 한우 소 곱창 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믿어야지 할수없다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현금결제시 5,000원에 해당하는 수제비 또는 냉 비빔/물 국수가 공짜! 미리 말을 해야한다.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한다 ㅋㄲ*
우린 당연히 수제비 공짜로 먹었다!
역시 공짜로 먹는게 제일 맛있어🤪👍

서면 전설의 (소) 곱창 메뉴
곱창구이 한판 30,0
곱창전골 25,0
반반구이 한판 45,0
특양모듬 한판 45,0
양대창 한판 45,0
양곱창 한판 45,0
볶음밥 2인분 5,0 (전메뉴가능)
양념곱창 35,0
소고기 육회 20,0
수제비,잔치국수,비빔국수 5,0
볶음우동 3,0
리뷰하다 발견했지만 메뉴판 밑에적힌 일본어에는 왜 만원이 더 붙는지 모르겠다.
외국인이라고 바가지 씌우는게 아니면 한다.
내 생각이 틀렸으면 한다.🤦‍♂️

우리 자리가 구석 끝이다 보니 옆에서 직원분들이 그릇을 헹구기도 하다보니 조금은 불편하다.

우리가 시킨 공짜 수제비!
밖에서 파는 수제비 보다 더 맛난다.
개인적으로 전골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ㅋㅋㄱ
다들 현금,계좌이체로 수제비를 얻어가길!

뒤이어 나온 곱창전골!
이미 다 익혀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다.
대자로 시켰는데 안에 곱창 양이 적었다.
한사람당 몇개 먹었는지 알수있을 정도!
아쉬운 점이다. 야채가 굉장히 많았음!!
다음에는 전골말고 구이를 먹어야겠다는 생각뿐..

안에는 당면과 야채들이 들어있다.
소주한잔 하기에 손색없는 매콤함!
술을 많이먹지 않는 우리기에 ㅋㅋ
적당히 소주 두병! 다섯이서..
에라이 가성비 좋은놈들

블로그 한다는 소식에 밥먹을때마다 들이미는 숟가락 ㅋㄲㅋ 이것도 좀 찍으라며 핀잔을 들었다. 그래 덕분에 내 포스팅이 더욱 빛난다🤪

마지막으로 시킨 볶음밥 2인분
내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버터를 두른 볶음밥
안에는 치즈도 같이 들어가있다.
굉장히 짭짤하고 맛있다. 곱창전골의 아쉬움을 여기서 달랠줄이야ㅋㅋㅋ
무튼 나쁘지않은 식당이였다.
볶음밥은 또 끌린다☺️☺️
다들 서면 전설의 소 곱창으로!
볶음밥 꼭 드세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