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1인 혼밥하기 제격인 보쌈족발 맛집 :: 싸움의 고수 경남대점

by 일성이 2019. 9.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며칠 전 어무이 이여사를 모시고 다녀온 싸움의 고수 경남대점 

리뷰를 하려고해요. 원래 계획은 모자지간 같이 파마를 하러 

온거였는데 예약을 해야한다니.. ㅠㅠ 

그래서 밥 먹으러 왔어요. 펌는 다음 기회에 ..

싸움의 고수 체인점으로 지나다니다 핫한 동네에서 한번쯤은 

본 싸움의 고수라는 밥집인데요.  2014년에 생겼나봐욥





옆에는 경남대 맛집으로 유명한 공복이가 있어요.

블로그를 시작하기전에 공복이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포스팅 하고싶은데 기회가 잘 없네요 : (

맛집이니까 다음에 한번 다녀올게요 ㅎㅎ





싸움의 고수 밥집이 혼밥러를 위한 메뉴가 있어서 

대학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 시간남을때 혼밥하기 딱 좋아요.

죄다 1인 메뉴! 여름이 지나가지만 냉 막국수도 있네요 ㅎㅎ

같이 시켜먹으면 맛있겠다 ~~





싸움의 고수 경남대점

전화번호 : 055-223-4009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길 17 (딱 경남대 핫플에 있어요)

매일 11: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배달가능!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무인종합정보안내시스템)

저는 이거 발견 못하고 어무이랑 앉아서 사장님~~ 불렀더니

뒤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된다고 ...ㅜ

민망 민망쓰 왜 못봤니 ㅋㅋㅋㅋㅋ

요즘 새로 생긴 핫한 가게들은 다 키오스크가 있는듯





주문하고 앉기. 바 형식의 테이블이지만

높은 가림막으로 인해 맞은편 사람과는 마주칠 일 없음

맞은편 사람이 안 보인다는 점이 혼밥하기에 제일 좋은듯!

마주치면 뭔가 불편하니까 ㅎㅎ



싸움의 고수 메뉴판


여러명이서 먹는 비싼 보쌈대신 혼자서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손쉬운 대중음식으로 바꾸고 싶었다는 창업주


덕분에 1인분 보쌈 , 족발을 즐길 수 있다 !!


1인 보쌈

1인 족발

1인 삼겹살

남자국밥, 싸움덮밥, 비빔막국수 등등 

전부 다 혼자서 먹을 수 있는 1인 메뉴로 

혼자서 와도 부담스럽지 않다.





주문하고 앉자마자 나오는 미소장국

밥 먹기 전 입가심으로 호로록 !





어무이가 시키신 1인 족발 M 미디움

언뜻 보기에 양이 작아보이나 많이 먹지 않는 아이들이나

어른분들은 딱 배부르게 채워질정도!

사이즈를 S M L XL까지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메리트 같다.





내가 시킨 1인 마늘보쌈 M 미디움

똑같은 구성에 고기만 다르게 나오는데 

무말랭이가 딱 보쌈 집 무말랭이 답게

달달하고 맛있다 ㅎㅎ

반찬은 다 먹으면 리필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리필해주지 않을까?





마지막으로 같이나온 쌈

단품과 세트의 차이는 쌈이 있고 없고의 차이다

가격은 1,000원 추가

쌈을 많이 먹지 않는 우린 세트 메뉴 하나만 시켜 

나눠서 쌈 싸먹었다. 


1인 보쌈을 내걸고 장사하는 싸움의고수

우리 동네에 하나 있다면 

메뉴판에 그려진 웹툰처럼 혼자 보쌈이나 족발을 즐기고 싶을때

정말 편리할거같다. 사장님 아이디어 굳! ㅎㅎ

혼밥러들은 여기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