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완전 살살녹고 맛있는 참치 회 여기야 여기 :: 참치엔 마산 중리 삼계점

by 일성이 2019. 9. 16.
728x90
반응형



제일 친한 친구 중 한명인 공무원 준비하는 친구를 반년이 

지나 만났다. 담에 오면 맛난거 사줄께 했던 나의 약속을 드디어 

지켰다. 멀리가지 않고 세명이서 동네 참치 전문점을 다녀왔다.

몇년전에 생겼는지는 모르겠으나 학생때도 본 느낌 ㅋㅋ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다. 

주방장이 바로 회를 내어주는 바 테이블과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우린 4인 테이블로 !!





비법을 전수해주고 있는 모습의 주방장님과 보조셰프!?

뭔가 훈훈해 보였다 ㅎㅎ

메뉴는 간단하다. 

진 1人 60,0 

선 1人 40,0

미 1人 30,0

새우튀김 12마리 10,0

*전 메뉴 포장가능*


우린 세명이서 선 4개로 주문~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나이 있으신 분들 밖에 안 계셨다.

지난번에 왔을때도 그랬다.


참치전문점 엔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3길 10





당연히 사케도 팔고 테이블엔 김이 가득 ㅎㅎ

참치 회에 김을 싸먹으면 JMT!





앉자마자 세팅해주시는 ㅎㅎ

에피타이저 전복죽과 같이 나온 기본 메뉴 (이름을 까먹었음)

내가 좋아하는 최애 전복죽만 흡입!

입가심으로 조금만~~




맛 좋던 샐러드

난 샐러드가 맛있는 집이 좋더라 : )

샐러드는 내가 다 먹은듯 ㅋㅋ





빛깔좋은 전복죽

사실 야채죽에 더 가까운 느낌

전복이 들어가있었나? 싶다

그치만 맛있게 호로록





3인 선 대령이오~

양이 작은 것 같지만 다 먹어 갈때쯤 참치 회는 

다시 더 가져다 주신다 가져다 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심 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그때 물어보자!

일부러 설명해주실려고 한번에 다 안주시는듯.





국물이 참 맛있던 냉모밀

얼음이 조금 더 들어가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옆에는 회를 싸먹던 김




한번 더 얹어주시는 참치 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지만 한번 듣고 다시 까먹어버림..

입이 삐죽 튀어나와있는 참다랑어 뱃살이라는 말만 기억남.

개인적으로 하얀 종류의 사시미는 기름장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다. 기름장을 여기서도 쓰는구만?!





참치회를 두번이나 더 가져다 주신 후 나오는 튀김과 생선구이

갓 만들어서 그런지 따끈따끈 맛있다 ㅎ

생선 살이 3명이서 나눠먹기엔 조금 작지않나 싶다.

한입씩 먹으면 딱이다.

생선 살 더 큰걸로 주세욥 ㅋㅋㅋ




하도 사진을 찍으니 친구가 들어준 새우튀김. 너 먹어 ㅋㅋㅋ

지난번에 왔을때도 선을 시켰는데 이번보다 양이 더 많은 

느낌이였다. 지난번이 훨씬 만족스러워 다시 찾은 참치엔

지난번보단 못한느낌.. 왜일까?!

그치만 맛없거나 별로라는 얘기가 아니다 : )

다들 잘 먹는 친구들이다 보니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아 아쉽다.

요즘 참치 전문점을 찾기가 어렵다보니 

다들 여기로 많이 오는 듯 하다.

맛있고 부드러워 살살 녹는 참치회를 먹고 싶다면 

마산 중리 삼계에 위치한 참치엔으로 다들 오세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