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필리핀 도심 속 보니파시오 야시장 추천 (Philippines Mercato centrale )

by 일성이 2019. 11. 18.
728x90
반응형
필리핀 야시장

몇 주 전부터 미루고 미루던 필리핀 야시장! 오늘 드디어 다녀왔다. 사실 이 주 전에 홈페이지 보고 열리는 날에 갔으나 오픈 안 했다는.. 그래서 허탕 치고 다음을 기약했었는데 바로 오늘이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http://www.mercatocentrale.ph/ 여기에서 열리는 요일과 시간대를 보고갔다. 시간은 홈페이지와 실제 열리는 시간이 달랐음! 오후 4시에 열린다 해서 갔으나 오후 6시에 오픈! 왜 이럴까😤😤

 

http://www.mercatocentrale.ph/

Dolphin Park at Glorietta 4 Courtyard Drive, Makati City in front of Ascott Makati Wednesday to Friday 4PM - 2AM

www.mercatocentrale.ph

마켓 정보

나이트 마켓은 총 세 곳에서 열린다.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 마카티 시티, 이스트 우드 시티.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후 다녀오자.

보니파시오

그랩 카를 타고 빌딩 숲으로 이동! 4시 넘어서 도착했다. 사이트엔 4시부터 한다고 했으니 기대 가득!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

손님들도 있고 제대로 찾아왔다. 싶었는데 음식이 아직 준비안됨!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한단다. 사이트 업데이트가 시급해 보인다. 무튼 포토존까지 있다. 저녁 먹고 와서 구경하기로 결정!

The Port Street

거리를 거닐다 The Port Street 앞에서 찍은 사진. 원래는 The Port Strip였는데 스트릿으로 바뀌었나 보다.

real food

Real Food(25th St, Taguig, Metro Manila, 필리핀) 다양한 유기농 식품을 판매하는 곳. 가격은 프리미엄이라 비싼 편이지만 보니파시오라는 위치를 고려하면 그다지 비싸진 않다.

https://goo.gl/maps/hgEYSBGPe59Pced37

 

Real Food

★★★★★ · 유기농 식품 판매점 · 25th St

www.google.co.kr

Kale Chips

케일 칩스. 양배추 같이 생긴 채소인데 칩으로 만들어놨길래 거부감이 들었는데 친구 말로는 맛있다고🤪

사고 싶은 건 몇 개 있었지만 패스!

깔라만시 파우더도 있고 심지어 프로틴까지 있었다. 프로틴은 항상 말이 많은 거 같은데 성분이 좋을지는.. 모르겠다

맛있어 보이던 바나나 칩과 그래놀라. 그래놀라는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입이 심심할 때 딱이었음.

마트보다 다양한 종류의 우유와 잼들을 볼 수 있었다. 여기 제품이 더 좋겠지만 당연히 더 비쌈^^

real food

친구랑 같이 냉장고를 보곤 냉장고 안 내용물보다 그림에 더 눈이 갔던 ㅋㅋ 귀엽다.

배가 고파 저녁을 먹고 멀카토 나이트 마켓으로! 저녁은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 위치한 망고트리였는데 후기는 나중에! 

보니파시오 나이트 마켓

예~~ 이제 나이트 마켓같이 느껴진다. 사람들 진짜 많음. 북적북적

들어가자마자 필리핀 음식은 물론 외국 푸드까지 판매하고 있는 모습! 레촌도 있다. 레촌은 세부지역 레촌이 탑이다. 현지들에게도 굉장히 유명함 (세부 레촌)

oppa jmt

친구가 저건 뭐야? 해서 봤더니 oppa JMT이라는 상표가 적힌 누가 봐도 한국 가게가 있었다. 어묵과 초코파이가 있었는데 초코파이는 인스타 팔로우하면 주는 거라고ㅋㅋ 초코파이가 탐났던 나는 팔로우를 해버렸다.

biko

필리핀 전통 떡 비코(biko) 맛은 모르겠으나 어딜 가나 있는 걸 보면 맛있나 보다. 타코야끼도 맛나게 생겼다.

갈증이 나 사 먹었던 레몬 에이드. 많이 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 좋았다. 어찌 보면 심심한 맛!

Tokwa't baboy 톡왓바보이 쉽게 고기튀김?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밥과 같이 먹어야 할 비주얼이다. 오랜만에 나이트 마켓 구경이라 좋았다👍 필리핀 친구들한테 떡볶이를 소개해주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떡볶이는 찾지 못했다. 필리핀에 왜 한국 떡볶이 체인점이 없는지 이해할 수 없다. 굉장히 잘 될 거 같은데.. 필리핀 친구들도 k-drama에서만 보는 떡볶이를 궁금해한다. 어서 생기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