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코드엠 강릉 주얼리 쇼룸 / 원데이 공방 클래스 CODEMSTUDIO

by 일성이 2022. 7. 31.
728x90
반응형

며칠전 휴무날 강릉에 미용실을 가야겠다는 생각에 강릉으로 가고있었는데 조수석에 있던 여자친구가 '우리도 커플링하러 공방갈래?' 라는 말과 함께 폭풍 검색을 하더니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다며 바로 네비에 찍어버렸다. 오히려 좋아 : )

코드엠 CODEM

 

지하 1층은 공방/원데이클래스로 운영되고있고 2층은 주얼리매장겸 갤러리 쇼룸으로 운영되고있다. 

건물에 들어와서 지하로갈까 2층으로 갈까 고민하다 일단 구경하러 2층으로 올라갔다. 올라가는길에 붙어져있는 포스터에 자기가 직접 만든 반지를 낀상태로 사진을 찍는분들을 봤는데 아이디어 훌륭-쓰

2층 쥬얼리 매장 입구에는 촬영에 관한 안내문구가 붙어있어 포스팅용 사진을 부담없이 찍을 수 있었다.

내부

매장내에는 감성있는 손 소독제와 하-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벽에 기대면 안될거같은 느낌 ,,

728x90

코드엠 원데이클래스

매장 한켠에는 모빌과 원데이클래스에 대한 안내문구가 있었다. 

HANDMADE IS ALWAYS RIGHT!

1-Day Workshop 원데이 클래스

A. 반지만들기 (1.5시간) 50,000

B. 팔찌만들기 (1.5시간) 70,000

C. 키링만들기 (1시간) 30,000

D. 모빌만들기 (2시간) 60,000

*재료비 및 음료 포함 1인 수강료

*반지와 팔찌 클래스는 925실버로 제작

*한타임 최대 인원은 4인

 

클래스 샘플과 수강생 작품은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에서 확인 가능

https://www.instagram.com/codem_workshop/ 

은은한 조명과 나무 인테리어로된 책상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던 주얼리 쇼룸.소품들의 세세한 모습은 찍지못했지만 다양한 종류의 실버 제품들이 많았다. 목걸이 반지 팔찌 등등

반응형

제일 탐나던건 실버팔찌! 다음에 또 가게되면 실반지와 팔찌 사와야겠다고 다짐함ㅋㅋ 


원데이 클래스를 듣고싶어 예약을 했는데 시간이 두시간? 정도 여유가있어 주변카페를 다녀왔다.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예약을 완료하면 안내문자를 보내주신다.

[클래스 예약방법]

클래스는 12시, 2시 30분, 5시 타임으로 진행합니다. (화요일 휴무)
수강을 원하는 '클래스 / 날짜 / 시간 / 인원' 말씀해주시면 예약 가능여부 확인해드립니다.
모든 클래스는 노쇼 방지를 위해 선입금 후 예약이 완료됩니다.

*당일 예약취소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일정 변경은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0분이상 늦게 오시게 될 경우 다음 수업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다른 날짜로 예약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오게되면 잘 정리된 공방을 볼 수 있는데 나만의 아지트로 쓰고싶다라는 생각이들만큼 탐났던 공간이다* 

우리는 오후 2시 30분 타임 클래스를 들었는데 전 타임 클래스 하시는분들이 늦게끝나 계획보다 늦은 시간에 클래스가 진행됐다. 지하에 내려오면 캐비넷에 물품 보관을 한 후 반지나 팔찌 상담을 진행하게된다. 반지 호수, 모양, 질감 등등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다.

나는 내가 예약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무료 음료 제공이 있는줄 몰랐는데 음료도 준다니 : ) 커피를 안먹는 나도 먹을 수 있는 에이드도 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 생소한 링곤베리 에이드를 먹기로 결정! 아쉽게도 사진은 없지만 근래에 먹은 에이드중에 제일 맛있었음. 

카페에서 파는 에이드보다 더 맛남 링곤베리 에이드 강추! 

1시간 반이면 끝날줄 알았는데 우리가 반지에 넣을 문양들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할게 많았다 ㅋㅋㅋ 선생님 죄송합니더,,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계셔서 쉽게 빠르게 만들 수 있었던듯! 그럼에도 똥손인 나는 내 작품이 맘에들지않,,,,ㄷ

우리의 작품! 

나는 똥손이라 실제로 반지를 보면 내가 만든 티가 팍팍 난다. 서로 만들어주기 할걸그랬나? ㅋㅋㅋㅋ

코드:엠 공방에서 원데이클래스 강추 !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친구들의 우정반지만들기에 완전 합격

[식사를합시다/맛집] - 강릉 주문진 삼양양꼬치훠궈 겁나 맛있게먹은 후기

 

강릉 주문진 삼양양꼬치훠궈 겁나 맛있게먹은 후기

오늘은 오전부터 열일하고 저녁 회식장소를 탐색하던 중 작년에 한번 다녀왔던 양꼬치 집을 가기로 했다. 전에 한번 왔을때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가기전부터 군침이 막 돌,,아버림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맛집] - 강릉 아낌없이 주는 닭 / 참숯구이 닭갈비 세명이서 다녀온 후기

 

강릉 아낌없이 주는 닭 / 참숯구이 닭갈비 세명이서 다녀온 후기

강릉쪽에 볼 일이 있어 내려가던 중 저녁은 강릉에서 해결하고 오자는 친구의 말에 서둘러 검색을 시작했다가 작년에 교동이라는 지역명도 모를때 강릉 버스 터미널 근처 밥집들 찾아다니다 봐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맛집] - 강원도 양양 고기잔뜩 하조대 순대국과 코게러지 koh garage

 

강원도 양양 고기잔뜩 하조대 순대국과 코게러지 koh garage

한달만에 쓰는 블로그! 4월부터 강원도 양양살이 중이지만 블로그 쓸 생각을 못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리뷰를 할 수 있을정도로 다녔다 🤣 오늘은 내가 제일 자주가는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순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