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발리 여행

발리 스미냑 너티누리스 - 돼지고기 바베큐 폭립 맛집 추천

by 일성이 2023. 6. 6.
728x90
반응형

발리 스미냑 너티누리스 - 돼지고기 바베큐 폭립 맛집 추천

 

 

너티누리스 Naughty Nuri's


 

Naughty Nuri's Warung Seminyak · Jalan Mertanadi No. 62 Kerobokan Seminyak,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다시찾은 스미냑에 위치한 너티누리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에왔을때는 점심이었는데 오늘은 저녁이라

초저녁부터 만석이었다. 심지어 토요일 저녁,,

식사도중 웨이팅이 있길래 한번 둘러보니 

규모도 큰 가게가 만석이었고,

웨이팅은 30명정도있었다.

일찍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밀려왔음 : )

나는 아무리 맛집이라도 이렇게 웨이팅이 길면

근처 다른 곳으로 발길을 돌리는 편이다.

 

너티누리스

 

발리에서 폭립으로 유명한 너티누리스 

체인점으로 발리내에 3곳정도 있다.

발리내 제일 번화가인 짱구, 스미냑, 꾸따에서는

스미냑지점이 유일하다.

그래서 사람이 더 많은걸까,,?

 

 

너티누리스 와룽 앞에다 오토바이 주차해두고

일행이 기다리고있어 서둘러 후다닥

사진을 찍은 후 실내로 들어갔다.

내가 도착해서 사진찍는 와중에도 사람들이

계속 밀려와서 얼른 메뉴를 주문해야 

너무 많이 기다리지않고 식사를 할수있을거같은 

느낌이 들어 마음이 조급해졌다.

 

너티누리스 와룽

 

너티누리스 와룽의 마스코트 꿀꿀이

얼른 밥먹으러가고싶어서 대충 찍었더니

조금 흔들렸다.

 

 

와룽 내부모습


 

현지식 와룽느낌이라 사방이 뚫려있어

에어컨을 기대할 순 없다.

여긴 화장실도 깨끗하고 참 관리 잘 하는듯

발리 공항말고 화장실 세면대 수도꼭지 

자동센서달린거 처음봄 ㅋㅋㅋ

 

 

한쪽에는 이렇게 Bar 바처럼 술만드는 곳이 있었는데

직원들 겁나 친절함 : )

나중엔 사진도 같이 찍었다 ㅎㅎ 

 

 

테이블엔 3가지 소스가 있어서 

입맛따라 소스 찍어먹으면 될듯!

나는 따로 소스 찍어먹을 필요가 없다고느껴서

그냥 주는 그대로 먹었음 : )

 

 

메뉴 menu


너티누리스 메뉴

 

메뉴판이 보기쉽게 깔끔하게 정리돼있고,

음식 사진이 다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다.

글만있으면 머리아픔,, 

 

두명이서 시킨 메뉴들

Signature Pork Spare Ribs 198K,

Pork Rendang 75K,

Tres Taco 73K,

Chef Salad 70K,

칵테일 두잔, 목테일 두잔까지 ..

 

칵테일

 

망고 스플래쉬 싱글 69K

파인애플 모히또 싱글 69K

 

음식이랑 같이 나온 칵테일

칵테일이 늦게나온건 아닌데

생각보다 음식이 엄청 빨리나왔다.

주문한지 10분도 안돼서 거의 다 나왔음 : )

 

술을 잘 못하는 나는 좀 더 음료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술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다.

 

반응형

 

pork ribs

 

주문한 폭립 198K

고기가 야들야들한게 엄청 부드러웠고

달달한 바베큐 소스에 버무러져있어서

맛있게 먹었음 : )

한국인 입맛에 무난하게 맞음

고기에 밥이 빠질 수 없어서 밥 한공기도 따로 시킴 ㅋㅋ

하얀 연골같은 뼈가 많았는데 처음엔 이게 뭐지 싶었다.

먹다보면 질려서 샐러드 하나 같이 시키는걸 추천

 

tres taco

 

Tres Taco 73K

타코는 안에 들어가는 고기를 

생선과 돼지고기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생선으로 주문했다.

일행은 하나 먹어보곤 간이 쎄다고 안먹었음

생선이 참치 같은 느낌이 나고 

채소도 듬뿍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음 : )

 

렌당

 

Rendang 렌당 

코코넛 소스에 소고기를 넣고 조린 

인도네시아 대표 음식이다.

세계에서 맛있는 음식 50개중 1위를 차지한 

전적이 있는 그런 유명한 요리인데

사실 나는 그렇게 맛있는지 잘 모르겠다.

일행은 렌당이 제일 맛있다고했음 ,, 

 

 

호불호가 갈리지않을것만 같은 너티누리스 스미냑점

대부분 요리가 다 평균이상이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음식도 빨리나오고,, 한국인들이 만족할만한 식당

 

Chef Salad

 

Chef Salad 70K

 폭립과 밥을 먹다가 빨리 질려버려서 

특단의 조치로 샐러드하나 주문 ㅎㅎ

역시 고기 먹을때는 채소가 있어야해

이렇게 메뉴를 네개나 시켜먹으니 ,,

나중에 계산할때 직원이 너희 테이블맞냐고

계속 물어봤다. 아주 VIP야~

 

 

둘이서 이렇게 먹은거 실화냐구요,,

물론 좀 남기긴 했다.

 

 

너티누리스의 친절한 직원들

같이 찍은 사진도 있지만 그건 패스,,

구글 평점이 높은 이유가 다 있어 : )

 

 

식사 끝내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웨이팅,,

거의 한 30명은 되는거같았다.

토요일 저녁에 너티누리스는 빨리오거나

평일에 오는걸로 하자.

 

 

맛있게 먹은 저녁

스미냑에서 제일 추천하는 폭립맛집

너티누리스 Naughty Nuri'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