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발리 여행

발리 짱구 페니레인 penny lane 감각적인 인테리어 강추하는 곳

by 일성이 2023. 7. 17.
728x90
반응형

발리 짱구 페니레인 penny lane 감각적인 인테리어 강추하는 곳

 

어느덧 발리 살이 100일이 넘은 현재,,

집순이에 노는것도 그렇게 좋아하지않는 나인데도

숙소는 옮기지않고 짱구에만 있다보니

짱구에서 유명하다싶은 곳들은 다 가본거같은데

이렇게 찾으면 좋은 곳이 많은걸 보니 

아직 한참 멀었다  : )

 

저녁먹으러 어디갈지 고민하던 중

일단 밖에서 음료 하나 마시면서 생각하기로하고

지나가다 인테리어에 매료돼서 들어온 페니레인,, 

 

 

Penny Lane Canggu

보헤미안 스타일의 레스토랑

영업시간 : 매일 08:00 - 00:00

위치는 바투볼롱 해변에서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하는 곳

 

페니레인은 이미 짱구에서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고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기분이 들게하는 인테리어는

내가 가본 음식점들중에 제일이다.

음료만 먹고나와서 음식에 대한 평을 내릴 순 없으나

다른 리뷰들을 봐도 꽤 괜찮은 퀄리티인거같다.

 

 

Penny Lane · Jl. Munduk Catu No.9,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페니레인

 

지나가다 몇번보고 꽤나 괜찮은 곳 같아서 들어옴 : )

나는 항상 여행할때 찾아보고 계획해서 가는 것보다

지나가다 괜찮아보이면 바로 들어가는 스타일

외관이 좀 아니다싶으면 구글 평점 보기도 함 ㅋㅋ ^^

그래도 맛난걸 먹어야하니께~~

 


페니레인 Penny Lane 내부

 

페니레인 내부모습

 

발리 짱구하면 가볼만한 곳으로 제일 먼저

언급되는 곳인 페니레인 (penny lane)

물가는 딱! 짱구다운 비싼 물가를 자랑하지만 

인테리어 하나만큼은 짱구에서 넘버원임 : )

낮보다 해지는 저녁에가면 노을도 지고 

불빛들이 켜져서 아주 예쁘다 이 말씀!

 

 

페니레인의 시그니처 손 모양의 분수대와 

퍽,,you를 하고있는 모나리자 모습

분수대가 제일 가운데 위치해있고 

포토스팟 느낌이라 다들 분수대 앞에서 사진찍음 : )

편한 의자가 있는 카페에 가고싶었는데

안쪽 소파 같은 곳은 나름 편했음 ㅋㅋ

반응형

 

 

첫번째 사진 안쪽으로 들어가면 화장실도 나오는데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예뻤다,,

발리의 음식점이나 바에는 이렇게 포켓볼 다이가

배치된 곳이 많이 있다. 포켓볼로 술값낸거 생각하면 후 : (

 

 

편히 앉고싶어서 구석에 자리잡았다.

 


메뉴 MENU

 

MENU

 

우린 음료만 먹고나와서 몰랐는데

리뷰에는 음식에 대한 불만들이 꽤나있었다.

음료만 먹고 분위기 즐기다 나온거에 만족 ^^

 

tropical paradiso

 

Tropical Paradiso Juice 55K

사과, 딸기, 파인애플, 민트가 들어간 음료

일행들 음료도 먹었는데 내가 주문한게

제일 맛있었다. 초딩입맛에 딱 이었음 ㅋㅌ

 

롱티

 

롱아일랜드 칵테일 120K

나에겐 양양 스톤피쉬의 롱티가 제일,,,

택스안붙은 가격인데 어마어마하다.

택스까지 140K정도 냈던거같음

주스먹자 ^^

 

 

Chocolate Shake 60K

딱 먹기 좋았던 달달함

한국에서 먹는 초콜릿 쉐이크랑 다를거없었다.

발리에서 초콜릿 라떼나 초콜릿 음료를 먹으면

진짜 밍밍해서 무조건 시럽이나 초콜릿 파우더를

더 넣어달라고 하는데 여긴 그렇진 않았다.

 

 

한잔 더 하려다가 

워낙 가격이 비싸서 

저녁 먹으면서 맥주 한잔 하기로 했다.

 

 

저녁되니까 더욱 예뻐지는 페니레인

비싸긴해도 한번쯤 가볼만한 곳

 

다음번엔 짱구에 지내면서

다녀온 곳들 중 괜찮았던 곳을 

순위별로 나눠서 글을 써봐야겠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