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배달,포장전문점인데 이렇게 촉촉한 치즈돈까스라니요.. :: 우성돈까스 해운대점

by 일성이 2019. 7. 23.
728x90
반응형

우성돈까스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오늘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었어요!


이때까지 시켜먹던 돈까스 집은 눅눅하고 


맛도 없었는데 오늘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은 곳은


치즈가 쭈~욱 늘어나고 겁나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리뷰해야겠다! 생각했어요



배달의 민족 우성돈까스



항상 리뷰와 별점보고 시키는데


오늘도 역시 실패란 없어요 ㅎㅎ


최소 주문금액은 15,000원이네요


송정이라 3,000원 더 붙었어요 ㅜㅜ


요즘 배달비가 장난아니라는..



배달의 민족 우성돈까스



딱 돈까스 집의 기본 메뉴죠


다음엔 일반 돈까스도 먹어보고 리뷰할게요 ㅎㅎ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30분? 만에 가져다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봉투에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귀여운 문구의 봉투에 담겨왔네요



우성돈까스 해운대점


전화번호 : 051-701-6121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99번길 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점포의 특성상 포장과 배달밖에 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성돈까스



둘다 치즈돈까스예요!


후리가케가 뿌려진 밥과 볶음김치,샐러드


소스도 여러개 주셨어욯


볶음김치랑 돈까스 함께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싶다는..





와..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죠?!


이번에 맛집 잘 찾은거같아요 ㅎㅎ


이젠 배달로도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시대라니


자주 시켜먹어야겠어요!


다들 저녁으로 돈까스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