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다시찾은 전망좋은 브런치 음식점 :: :: 길리 gili 부산 송정점

by 일성이 2019. 7. 25.
728x90
반응형

송정 길리 gili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두달만에 다시 찾은 길리 gili


전에 갔을때는 조금 덜 완공된 느낌과 


어수선한 느낌이였는데 이번에 다녀오니 


전반적으로 안정된 느낌?! 이랄까요



송정 길리 gili 전망



며칠전 태풍 다나스 올때 다녀왔는데


큰 피해없이 넘어가 다행이예요 ㅠㅠ


엄청난 크기의 파도 치는거 보이죠



송정 길리 gili



사진으로만 봐도 파도덕분에 태풍온걸 알수있을듯해요


날씨때문에 사진이 꾸리꾸리하네요



송정 길리 gili



요즘은 식물이 천장에 다 있네요


나만의 가게가 생기면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예요 : )


이 식물들 덕분에 분위기가 확 사는거 같아요



송정 길리 gili



저희가 도착했을땐 이미 2테이블 정도 담소를 나누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태풍이 약해져서 그런지 바로 다들 거리로..





저희 바로 옆 테이블


저기 앉아서 먹을걸 그랬나봐요 


예쁜곳 앉아서 뭐하겠냐.. 그래 우린 남자 셋이니까 참자...



송정 길리 gili 메뉴판

송정 길리 gili 메뉴판

송정 길리 gili 메뉴판

송정 길리 gili 메뉴



메뉴가 겁나 다양하죠.. 


저흰 까르보나라 파스타 + 볼로네제 파스타 + 롱 피자 까지 


메뉴 세개 시켰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많이 시킬 수 없었어요 .. ㅜ



송정 길리 gili 브레드



식전 브레드!


개인적으로 아이보리색 빵이 제 취향 ㅎㅎ


찍어먹을 수 있게 주는 오일? 보단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는걸


추천드려요. 그게 짱 맛있음!



송정 길리 gili



먼저 나온 내 최애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볼로네제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는 일반 토마토 파스타예요 ! 


차이를 모르겠네요



송정 길리 gili 까르보나라파스타



최애 까르보나라 파스타


다른곳에서 먹던 까르보나라 파스타 보다 조금 더 꾸덕한느낌?


꾸덕한것도 좋아 바로 흡입해버렸어요





볼로네제 파스타!


일반 토마토 스파게티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까르보나라 안 좋아하는 형도 까르보나라가 더 맛있다네요


볼로네제는 개인적으로 별로예요





롱 피자


중간중간에 올라가있는 조그마한 미니 무화과 


소스로 꿀이 같이나오는데 


모르고있다 몇개 먹은 후에 꿀 있는거 알았네요..ㅠ


알았으면 처음부터 먹었을텐데 


찍어먹으면 맛있어유



송정 길리 gili



저희가 시킨거 다 나왔네요!


롱 피자 나왔을땐 파스타 이미 반절은 없어졌어요 ㅋㅋ


피자가 늦게나온게 아닌데.. 우리가 빨리 먹어버렸..





까르보나라파스타 


같이 먹는 형한테 돌리는거 부탁했더니


처음이라면서도 너무 잘하는거 같지않냐고..


허세킹 : (


전체적인 gili의 후기는 


메뉴의 가격대비 괜찮다는 생각이 들지않네요


물론 뷰나 가게의 인테리어는 맘에들어요!




부산 송정 길리 gili 

전화번호 : 051-704-7700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송정동 446-10

영업시간 : 오픈 11:00


길리 첫방문 후기를 보고싶으시다면 ▼▼

[식사를합시다/카페] - 길리 gili :: 부산 송정 전망 좋은 브런치 음식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