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양념치킨의 성지?! 처갓집 양념치킨 :: 부산 송정점

by 일성이 2019.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며칠전 고단한 하루를 끝내고 샵에서 일하는

 직원들끼리 회식아닌 회식을 하러 처갓집에

갔어요! 생맥이 끌리는 하루였기때문에

처갓집 치킨은 옳은 선택이었어요👍


여긴 바로 제가 사는곳 앞에 위치한

처갓집 송정점!

자주 배달로 시켜먹기만 했던 곳인데

이렇게 매장으로 직접오니 낯선 이 느낌 😂

------‐----------------------------------
처갓집 양념치킨👇👇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 25

전화번호 : 051-704-9777


에어컨 바로 옆 테이블에 있는 우리 직원분들!

배가 많이 고팠던지라 자리에 앉자마자

폭풍주문 !!

나는 사진찍고 있는뎁...

내것도 시켜줘 🙊


처갓집 양념치킨 송정점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아 단체 손님들도

다같이 드실 수 있어요

송정엔 단체손님들이 앉을수있을 정도의 크기인

치킨집은 처갓집 밖에 없을것 같네요


☝️처갓집 양념치킨의 메뉴판☝️


후라이드 , 양념 , 간장치킨 각각 한마리씩
 
총 세마리 시켰어요.

그리고 제일 먹고싶었던 시원한 생맥 5잔도 함께!

역시 더운 여름에 일 끝나고 먹는 맥주 한잔😁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시원행



제일 먼저 나온 후라이드와 간장치킨

어릴땐 양념치킨보다 간장치킨을 훨씬 더

좋아했는데 그 기억이 나서 그런지 간장치킨을

세상 맛있게 뜯어먹었네요 😁



처갓집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진리죠?! 먹다보니 치.밥 하고싶은

생각이 절로나 바로 공깃밥 시켰어요!

밥은 3분 즉석밥으로 나와요.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은 누가 만들었는지

칭찬해줘야해요👍



세마리 인증샷!

갈증이 너무 심해 500cc 한잔 먹고

한잔 더 리필된 모습이예요

오랜만에 맥주 먹었더니 헤롱~

블로그 쓴다고 항상 먹기전에 사진찍기 좋게

해주는 우리 형들!

덕분에 후다닥 찍고 맛있게 저녁 먹었네요!

요즘 날도 더운데 시원한 생맥과 함께

치맥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