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이 집 국수 잘하네!! 국수무러 오이소 :: 송정 다락국수

by 일성이 2019.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저의 점심은 항상 배달 음식이였는데 며칠 전 저희 샵 근처의


다락국수로 달려갔어요! 근처에있고 자주가는데 


왜 아직까지 리뷰안했을까 싶은..





다락국수는 송정 로컬분들이 많이 가는 가게예요


생긴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입소문타고 사람들이 꽤! 와요!


저희도 그 중 하나 ㅎㅎ


날씨가 더워 냉방중이라 굳게 닫힌 문





단무지와 김치가 기본으로 나오고 옆에 삶은계란이 있는데 


삶은계란은 개당 5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테이블에 있다고 다 드시면 안된다는 점!





가게에 테이블은 5개정도로 작고 아담해요


가격도 착하고 


잔치국수 4,-

비빔국수 5,-

회비빔국수 6,-

어묵국수 5,-

모밀막국수 5,-

양념불고기 3,-

냉국수 4,5-

콩국수 5,-

날치알 주먹밥 2,-


저흰 성인 세명이서 잔치국수 2 + 비빔국수 + 날치알주먹밥 2 + 


양념불고기 3 까지 많이 시켰지만 가격이 착하다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적게 나왔어요





제일 먼저 나온 날치알 비빔밥! 


섞을 수 있게 비닐장갑과 같이 나오는데 


날치알은 차갑지만 밥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해요


윗부분 만지고 응 ? 차갑네 하고 훅 만졌다가 뜨거워서 혼났던 ..





이쁘게 만든 날치알 주먹밥과 양념불고기 그리고 국수까지!


알록달록 색깔도 이쁘죠





내가 시킨 비빔국수!!


저번에 왔을땐 잔치국수를 먹었는데 


비빔국수는 제가 생각한 비주얼이 아니라 쫄면? 느낌이 나서 


저는 잔치국수가 더 나은거같아요.





바로 이 잔치국수! 


예쁘게 올라간 고명과 뜨끈한 국물이 딱 먹기좋아욥


저는 잔치국수에 한표 ㅎㅎ





다락국수 송정점 

전화번호 : 051-703-1405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252-5 (송정시장 입구)

영업시간 : 11:00 - 22:00까지

휴무일은 전화로 확인하셔야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