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어제 사먹은 치밥도시락후기! ::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by 일성이 2019. 7. 24.
728x90
반응형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 )


저는 같이 일하는 형들이랑 살고 있는데


저희의 가장 큰 고민은 항상 저녁이예요


항상 뭐먹지 뭐먹지 하다 30분은 그냥 지나가요 큐ㅜㅜ


배달어플을 보고있다가 치밥도시락이란걸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주문내역



저희 주문내역 !


3명이서 양념도시락 + 스윗갈릭도시락 2 + 


쉑쉑치즈감자튀김 + 치즈스틱 + 콤보감자튀김까지!


많이도 시켰죠 ㅎㅎ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리뷰도 평점도 높은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요즘 치킨 + 밥 드시는분들이 진짜 많나봐요


이렇게 치밥 도시락이 생겼네요..


제 주변에도 치킨 밥 드시는분 있는데


처음엔 왜 저렇게 먹지? 싶었는데


지코바 양념치킨소스에 밥 비벼먹은 이후로


그럴수있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대표메뉴


역시 치밥은 양념치킨이 제일인가봐욬ㅋㅋ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투가이즈 치밥도시락



치밥뿐 아니라 사이드메뉴도 많아요


콤보감자튀김에는 기본 감자튀김 + 


해쉬브라운 2개 같이 들어있어요





내가 시킨 스윗갈릭도시락!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져오실때 살짝 흔들렸는지


김치국물이 무에 들어가버렸어요..


신경안쓰고 먹긴했지만





양념도시락!


모든 메뉴의 치킨위에 파가 올라가는지 모르겠지만


저희 셋이 시킨 치킨위에는 다 파가 올라가있었어요!





총 집합!


가운데 있는 쉑쉑치즈감자튀김이예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랑 똑같은 느낌?!


한가지 차이점은 섞인상태로 배달해온다는점!


전 항상 치밥은 숯불양념구이밖에 해본적없는데


오늘 특별한 경험이었네욥!


배달은 치밥도시락만 하고 있지만


투가이즈 치킨앤피자로


직접 가시면 홀에서 식사도 가능해요!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14번길 22-1


 영업시간 : 11:00 - 02:00까지


주차공간도 있으니 걱정뚝!







728x90
반응형

댓글